이제훈 "입대 48시간 전..아직 실감 안난다"

안이슬 기자  |  2012.10.23 12:24
ⓒ사진=장문선 인턴기자


배우 이제훈이 군 입대를 앞둔 소감을 전했다.

이제훈은 23일 오전 서울 CGV 압구정에서 열린 영화 '가디언즈' 프레스데이 행사에서 군 입대를 이틀 앞두고 있지만 바쁜 스케줄로 실감을 못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제훈은 오는 25일 논산훈련소에 입소할 예정이다. 이제훈은 이날 행사에서 "(군입대까지) 48시간도 안 남았는데 하루도 빠짐없이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어서 그런지 실감을 못하고 있다"고 말하며 너털웃음을 지었다.

그는 "내일 아침 일정을 소화하고 머리를 자르면 '아, 내가 입대하게 되는구나' 하고 인식을 할 것 같다"며 "작품을 꾸준히 하고, 남기고 갈 수 있다는 데 있어서 내가 참 운이 좋은 사람이라는 생각이 든다. 일단 잘 입대를 하려고 한다. 그때 일은 그 때 생각해 보겠다"고 감회를 밝혔다.

함께 더빙에 참여한 류승룡은 "43시간 쯤 남은 것 같은데 다들 하는 거니까 마음 편안하게 다녀오길 바란다"고 이제훈을 다독였다.

이종혁은 "군대에 가서는 가장 중요한 것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국방의 의무를 하고 오는 것 같다"며 "파이팅!"이라고 외쳤다.

한편 '가디언즈'는 세상을 점령하려는 악몽의 신 피치에 맞서 가디언즈라 불리는 각기 다른 힘과 능력을 지닌 5명의 불멸의 히어로들이 힘을 합쳐 전 세계 아이들의 꿈과 희망, 그리고 상상력을 보호하기 위해 펼치는 대결을 작품이다. 이제훈 류승룡 한혜진 이종혁 유해진이 더빙을 맡았다. 오는 11월 개봉.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2. 2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3. 3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4. 4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5. 5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6. 6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7. 7이세희, ♥지현우 '신사' 커플 재회..'미녀와 순정남' 특별출연
  8. 8방탄소년단 뷔,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1위
  9. 9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10. 10'아스널팬 도 넘은 비난에' 손흥민 "저도 사람이다" 사과... 얼굴 감싼 '빅찬스 미스' 떠올렸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