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중기가 수능을 앞두고 수험생에게 응원메시지를 전달했다.
7일 송중기의 싸이더스HQ에 따르면 송중기는 소속사 공식 미투데이를 통해 오는 8일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을 격려하는 훈훈한 영상 응원 메시지를 공개했다.
이 영상에서 송중기는 "여러분 안녕하세요, 송중기입니다. 드디어 조금 있으면 11월 8일, 대학 수학 능력 시험이 다가오는데요. 지금껏 준비하신 만큼 이번 수능 시험 다 대박 나시길, 잘 보시길 바라겠구요"라며 달콤한 목소리로 응원을 보냈다.
또 "일단은 가장 안 떠는 게 중요한 것 같구요. 지금까지 준비하신 거 그대로 십분 발휘하시면 다들 좋은 결과 있을 거라고 믿습니다"라며 "지금까지 열심히 한 거 다 활용하시구요. 11월 8일 수험생 여러분 대박 나시길 바라겠습니다"라고 마무리했다.
한편 송중기는 현재 수목 드라마 1위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KBS2TV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에서 입체적인 옴므파탈 캐릭터로 브라운관을 완벽 장악하고 있다.
또 드라마와는 상반되는 파격 변신을 선보인 영화 '늑대소년'(감독 조성희)도 200만 관객 돌파를 앞두고 있는 등 연속 흥행에 성공하며 대한민국 대세 아이콘임을 입증하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