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말춤 싫증났다? "농담이었을 뿐" 해명

이준엽 기자  |  2012.12.04 14:09
가수 싸이 ⓒ스타뉴스


가수 싸이가 말춤이 싫증났다고 언급했다는 보도와 관련해 사실이 아니라고 해명했다.

싸이는 4일 오후 자신의 미투데이에 "말춤 '싫증' 혹은 '신물'이라고 한 적 없는데 이상한 기사가 났네요. 레슨요청이 많아 힘들지만 그 또한 직업이다 라고 농담한 거 였는데"라는 글을 게재했다.

앞서 싸이는 지난 1일(현지시각) 싱가포르에서 가진 기자회견에서 "말춤을 가르쳐 달라는 주문이 너무 많아 솔직히 싫증이 난다"고 언급한 것으로 알려졌으나, 이는 농담이었음을 고백한 것.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진심은 통하는 법. 시간이 필요할 뿐", "정확히 바로 잡아주셔서 이해를 했으니 다행", "하마터면 오해 할 뻔 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싸이는 정규 6집 타이틀곡 '강남스타일'로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차트 '핫 100'에서 2위를 차지하는 등 전 세계적인 인기를 과시하고 있으며, 지난달 30일 홍콩에서 열린 '2012 Mnet 아시안 뮤직 어워즈(2012 MAMA)'에 참가해 4개의 트로피를 수상했다.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2. 2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3. 3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4. 4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5. 5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6. 6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7. 7이세희, ♥지현우 '신사' 커플 재회..'미녀와 순정남' 특별출연
  8. 8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9. 9방탄소년단 뷔,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1위
  10. 10'아스널팬 도 넘은 비난에' 손흥민 "저도 사람이다" 사과... 얼굴 감싼 '빅찬스 미스' 떠올렸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