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인 걸그룹 시크릿(전효성 송지은 한선화 징거)이 변신이 돋보이는 감성 댄스곡을 발표하자마자 음원 차트에서 선전 중이다.
시크릿은 4일 낮 12시 신곡 '토크 댓'을 여러 음악 사이트를 통해 동시 발표했다.
시크릿의 '토크 댓'은 공개 3시간 만인 이날 오후 3시 현재 음악사이트 벅스의 실시간 차트에서 당당히 1위에 올랐다. 지난 2009년 데뷔한 뒤 그 간 '매직' '마돈나' '샤이보이' '별빛달빛' '포이즌' 등으로 음원 차트에서 지속 강세를 보여 온 시크릿이 또 한 번 저력을 발휘하는 순간이다.
'토크 댓'은 같은 시간, 싸이월드뮤직 5위 및 멜론 7위에 각각 이름을 올려놓았다. 다른 음악사이트 실시간 음원 차트에서도 현재 순위는 가파르게 상승 중이다.
시크릿은 데뷔 후 그간 주로 메이저 코드의 밝은 댄스곡으로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 '토크 댓'을 통한 감성 댄스곡 도전은 시크릿이 변신에 나섰다는 점에서도 팬들에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시크릿은 이날 '토크 댓' 음원 공개와 함께 멤버들의 감성 연기 및 섹시함이 돋보이는 뮤직비디오 역시 외부에 선보였다
한편 같은 시간 현재 이승기는 지난 10월22일 공개한 5.5집 타이틀곡 '되돌리다'로 멜론 엠넷 올레뮤직 싸이월드뮤직 다음뮤직 몽키3 등 여러 음악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달리며 14일 째 정상을 유지 중이다.
지난 3일 새 음반을 낸 록밴드 넬은 '백야'로 소리바다 및 네이버뮤직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