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 '매력있어', 음원나올까 "2R후 고려"

최보란 기자  |  2012.12.11 09:24
<방송캡처=SBS 'K팝스타2'>


자작곡 '다리꼬지마'로 음원돌풍을 일으킨 악동뮤지션(이찬혁 이수현)의 두 번째 곡 '매력있어'도 음원으로 만날 수 있을까.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2'(이하 'K팝스타2') 연출자 박성훈PD는 지난 10일 스타뉴스에 "악동뮤지션이 두 번째로 공개한 자작곡 '매력있어'에 대한 시청자들의 음원 요청이 많다"라며 "그러나 아직 음원을 공개할지 여부는 확실치 않다. 2라운드 종료 후에야 고려해 볼 예정"이라고 밝혔다.

박PD는 "한 참가자의 음원만 계속 발매하는 것이 공평성에 어긋날 수 있기 때문에 어찌 할지 논의를 해 볼 계획이다"라며 "혹시 음원을 발매하게 된다 하게 될 경우 악동뮤지션만이 아닌, 다른 참가자들의 노래를 함께 발매할 가능성도 있다"라고 설명했다.

악동뮤지션은 지난 9일 방송된 'K팝스타2' 랭킹오디션에서 끌리는 상대의 매력에 대한 재치 있는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조화된 자작곡 '매력있어'를 공개, 심사위원들의 극찬 속에 랭킹 1위로 2라운드를 통과했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음악사이트에서 '매력있어' 음원을 검색해 보거나 온라인 게시판 등에 음원 발매에 대한 요청 글을 올리는 등 뜨거운 관심을 드러냈다. 이에 2라운드 종료 후 악동뮤지션을 비롯한 'K팝스타2' 참가자들의 음원이 또 한 번 공개될지 기대를 모은다.

이날 방송에선 악동뮤지션 외에도 이천원(김일도 김효빈)이 'Just two of us'를 색다른 내용으로 재해석한 'Because of you', 시즌1에서 이하이가 불러 화제가 됐던 키샤 콜의 'Love'를 전혀 다른 식의 창법으로 선보인 이주은 등의 무대도 심사위원들의 호평 속에 눈길을 끌었다.

한편 'K팝스타2' 2라운드 랭킹오디션은 오는 16일 방송을 끝으로 마무리된 뒤, 통과자들은 더욱 치열해질 본선 3라운드에 돌입한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마마 어워즈' 대상.. 솔로 가수 최초 '팬스 초이스 오브 더 이어'
  2. 2방탄소년단 진, K팝 최초 회전목마 팬사인회..100바퀴 돌았다[종합]
  3. 3BTS 진이랑 놀이공원 가면 이런 기분? 남친짤의 정석 비주얼
  4. 4방탄소년단 진 'Happy', 美 '빌보드 200' 톱4
  5. 5'대만 여신' 치어, 비키니로 못 가린 글래머 자태 '눈부셔'
  6. 6정우성=문가비子 친부 충격..'유퀴즈' 재조명
  7. 7정우성, 올해 3월 득남..알고 보니 문가비 子 친부였다 [스타이슈]
  8. 8혼돈의 정우성..문가비子 친부→댓글 예언→결혼관 재조명 [종합]
  9. 9"속으로 눈물이 났다" WC 업셋패에 충격, '152억 NEW 캡틴'의 책임감 "팬들이 원하는 건 승리뿐, 많은 기쁨 드릴 것"
  10. 10정우성 측, 문가비 子 친부설에 "사실 확인 中" [공식]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