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샤이니(키 종현 온유 민호 태민)가 SBS '가요대전' 첫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샤이니는 29일 오후 8시45분부터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2012 SBS 가요대전에서 첫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샤이니는 블랙 이미지의 대규모 박스 안에서 한 명씩 등장한 이후 심상치 않은 몸동작으로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이어 히트곡 '셜록'을 화려한 군무와 함께 열창하며 무대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샤이니는 특히 골드, 화이트, 블랙 컬러가 매치된 다양한 의상 콘셉트와 마치 추리소설 '셜록' 속 무대를 연상케 하는 연출로 화려함을 더했다.
이날 가요대축제는 'The Color of K-POP'이라는 주제와 함께 가수 아이유, 수지, 배우 정겨운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비스트, 2AM, 인피니트, 엠블랙, 틴탑, 카라, 포미닛, 씨스타, 애프터스쿨, 시크릿 등 주요 아이돌 스타들과 성시경, 김원준, 김완선 등 인기 가수들의 총출동한 무대들로 270분간 펼쳐졌다.
또한 이번 가요대전에서는 프로젝트 그룹 다이나믹 블랙(이기광 정진운 호야 이준 엘조), 다이나믹 블루(양요섭 조권 우현 지오 니엘), 다즐링 레드(니콜 효린 전효성 현아 나나), 미스틱 화이트(강지영 보라 한선화 가윤 리지)의 무대와 선후배 가수들의 콜라보레이션 무대도 함께 공개됐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