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MBC 가요대제전의에서 샤이니의 태민과 f(x)의 크리스탈이 깜짝 키스퍼포먼스를 선보였다.
31일 오후 일산 MBC 드림센터와 임진각 평화누리공원에서 이원중계되는 2012 MBC 가요대제전에서 크리스탈과 태민은 샤이니와 f(x)의 합동무대에서 깜짝 키스 퍼포먼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태민과 크리스탈은 3OH!3의 'My First Kiss'의 곡 제목에 맞춰 키스 퍼포먼스를 선보인 것. 크리스탈은 깜찍한 표정을 선보였고 태민은 여심을 녹이는 미소로 시선을 끌었다.
샤이니와 f(x)는 이날 합동 무대에서 'My First Kiss'외에 'moves like jagger', 'Rocketeer' 등의 노래를 선보였다.
한편 올해 MBC 가요대제전에는 국내 굴지 연예기획사 SM엔터테인먼트와 YG엔터테인먼트의 대표 가수 빅뱅, 2NE1, 에픽하이, 동방신기, 슈퍼주니어를 비롯 총 45개 팀, 165명의 가수들이 출연한다.
1990년대 가요계를 이끌었던 박진영, 쿨, 코요테도 특별출연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 '강남스타일'로 세계적 인기를 모은 싸이가 출연하고 미공개 영상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