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영욱 어머니 근황, '참 밝으셨던 분이었는데...'

김우종 기자  |  2013.01.07 15:18
(사진=MBC 기분 좋은 날-연예 플러스 캡쳐)


가수 고영욱(37)의 어머니가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안타까움을 주고 있다.

고영욱의 어머니는 과거 '동물농장'에 출연해 정성 가득한 마음으로 강아지들을 키우는 모습을 보여 많은 시청자들로부터 따뜻한 시선을 받았다.

7일 MBC '기분 좋은 날-연예 플러스'는 고영욱이 살고 있는 집 근처 주민들과의 인터뷰를 전했다.

이 방송에서 한 주민은 최근 사건이 알려지고 난 뒤 고영욱의 어머니를 본 적이 없다고 말했다.

다른 주민은 고영욱의 어머니에 대해 "지금은 사람이 아닌 것처럼 하고 산다. 진짜 밝았던 분이셨는데 (지금은) 죽을상이다"고 전했다.

이어 고영욱의 경찰 조사 소식을 접한 주민은 "또 그랬나? 진짜? 우리 조카아이도 여기 (살고) 있는데, 큰일 났다"라고 이야기했다.

경찰에 따르면 고영욱은 지난해 12월 초 귀가 중인 여중생 A양(13)에게 접근해 성추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한편 고영욱 어머니의 근황을 접한 네티즌들은 "어머니 인상 정말 좋으신 분이었는데 너무 안타깝다", "어머니 힘내세요", "아들이 어머니 생각 좀 하지"라는 등 고영욱을 질책하는 한편 그 어머니를 위로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마마 어워즈' 대상.. 솔로 가수 최초 '팬스 초이스 오브 더 이어'
  2. 2'대만 여신' 치어, 비키니로 못 가린 글래머 자태 '눈부셔'
  3. 3방탄소년단 진 'Happy', 美 '빌보드 200' 톱4
  4. 4"속으로 눈물이 났다" WC 업셋패에 충격, '152억 NEW 캡틴'의 책임감 "팬들이 원하는 건 승리뿐, 많은 기쁨 드릴 것"
  5. 5혼돈의 정우성..문가비子 친부→댓글 예언→결혼관 재조명 [종합]
  6. 6'명장 맞아?' 아모림 맨유 데뷔전 대실망→'승격팀' 입스위치와 1-1 무승부... 심지어 유효슈팅도 밀렸다
  7. 7'아빠' 맞지만 '문가비 남편'은 틀렸다는 정우성..31년 소신 행보 외길 '大반전' [★FOCUS]
  8. 8정우성 아들 낳은 문가비는 누구?
  9. 9'아빠' 정우성, 일반인女 스킨십 유출+열애설..'동일인 여부 확인 無' [종합]
  10. 10방탄소년단 정국, 美 빌보드 글로벌 2개 차트 70주 연속 진입..亞솔로 최초 '新기록'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