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 "'달프'는 강호동 프로그램? 과찬이다"

이경호 기자  |  2013.01.16 12:16
강호동ⓒ홍봉진 기자


강호동이 새 예능 프로그램으로 KBS에 복귀하는 주위의 시선에 과찬이라고 겸손을 떨었다.

강호동은 16일 오전 서울 여의도 KBS신관 국제회의실에 열린 KBS 2TV 새 예능 프로그램 '달빛프린스'의 제작발표회에서 이 프로그램의 MC를 맡는 소감을 전했다.

강호동은 이 자리에서 "제가 부담되는 것이 '달빛프린스'라는 기사를 보면 '강호동의 프로그램'이라고 과찬해 주신다"고 말했다.

이어 "'달빛프린스'는 저 혼자 하는 것이 아니다"며 "다른 멤버들과 함께 하는 것이다. '달빛프린스'의 일원으로 최선을 다 하겠다"고 덧붙였다.

강호동은 "저만이 가진 체력과 탁월한 재치, 신선함, 좋은 방송 되도록 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그는 '달빛프린스'가 책과 관련해 진행되는 것에 "누구나 '내 인생의 책'이 있을 것이다"며 "내 인생에 한 페이지, 한 문장. 게스트가 전하는 울림을 시청자들과 교감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그런 것이 어떤 시청자에게는 위로, 희망이 될 것이다. 즐거움이 되는 방송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달빛프린스'는 강호동, 최강창민(동방신기), 용감한 형제, 정재형, 탁재훈이 MC를 맡았다.

오는 22일 오후 11시10분 '김승우의 승승장구' 후속으로 첫 방송한다.

베스트클릭

  1. 1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2. 2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3. 3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4. 4'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5. 5"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6. 6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7. 7'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10. 10이미주, '송범근♥' 열애 심경 "머리 복잡"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