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인 걸그룹 2NE1(씨엘 산다라박 박봄 공민지)의 씨엘이 유명 해외 뮤지션들과 연이어 인연을 이어가고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세계적 여성 팝스타 리아나(Rihanna)는 SNS를 통해 씨엘에 먼저 관심을 보냈다. 사진 공유 SNS인 인스타그램에서 씨엘에 최근 팔로잉 신청을 먼저 한 것.
이 사실은 20일 현재 씨엘의 국내 팬들 사이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다. 씨엘의 팬들은 "대박" "정말 놀랍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리아나의 씨엘에 대한 팔로인 신청 소식에 큰 관심을 드러내고 있다.
씨엘은 지난 19일에는 요즘 미국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신예 래퍼 에이셉 라키(A$ap Rocky)와 함께 찍은 사진도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두 사람은 이 사진에서 시크한 표정을 함께 하고 있어 보는 이들을 더욱 웃게 만들고 있다.
씨엘의 팬들은 에이셉 라키와 같이 찍은 사진에 대해서도 "인맥 좀 봐라" "소름 돋는다" 등이란 글을 남기며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씨엘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씨엘은 현재 화보 촬영 차 영국 런던에 가 있는데 이곳에서 에이셉 라키를 만나 사진을 찍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