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우, '더 바이러스' 캐스팅..천재 감염학자役

윤상근 기자  |  2013.01.23 07:24
배우 이기우 ⓒ사진제공=에스플러스

배우 이기우가 3월 방송예정인 케이블채널 OCN 오리지널 TV 시리즈 '더 바이러스'(극본 이명숙 연출 최영수)에 캐스팅됐다.

23일 소속사 에스플러스에 따르면 이기우는 '더 바이러스'에서 천재 감염학자 김세진 역을 맡을 예정이다. 김세진은 부드러우면서도 냉철한 양면의 매력을 지닌 인물로 특수 감염병 위기대책반을 이끄는 이명현(엄기준 분)과 함께 변종 바이러스로부터 시민들을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이기우는 앞서 MBC 시트콤 '스탠바이'에서 엉뚱한 매력과 함께 다정다감한 로맨티스트 류PD 역을 맡은 바 있다.

'더 바이러스'는 감염에서 사망까지 단 3일밖에 걸리지 않는 치명적 바이러스를 둘러싼 음모를 파헤치는 특수감염병 위기대책반의 활약 과정을 담은 10부작 메디컬 스릴러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마마 어워즈' 대상.. 솔로 가수 최초 '팬스 초이스 오브 더 이어'
  2. 2BTS 진이랑 놀이공원 가면 이런 기분? 남친짤의 정석 비주얼
  3. 3'대만 여신' 치어, 비키니로 못 가린 글래머 자태 '눈부셔'
  4. 4방탄소년단 진 'Happy', 美 '빌보드 200' 톱4
  5. 5정우성=문가비子 친부 충격..'유퀴즈' 재조명
  6. 6"속으로 눈물이 났다" WC 업셋패에 충격, '152억 NEW 캡틴'의 책임감 "팬들이 원하는 건 승리뿐, 많은 기쁨 드릴 것"
  7. 7정우성, 올해 3월 득남..알고 보니 문가비 子 친부였다 [스타이슈]
  8. 8혼돈의 정우성..문가비子 친부→댓글 예언→결혼관 재조명 [종합]
  9. 9'명장 맞아?' 아모림 맨유 데뷔전 대실망→'승격팀' 입스위치와 1-1 무승부... 심지어 유효슈팅도 밀렸다
  10. 10정우성 측, 문가비 子 친부설에 "사실 확인 中" [공식]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