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2'(이하 'K팝스타2')가 오는 2월17일 본격 생방송에 돌입한다.
'K팝스타2'를 연출하고 있는 박성훈 PD는 23일 오후 스타뉴스에 "'K팝스타2'의 첫 생방송 무대가 오는 2월17일 서울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박 PD는 "생방송 무대는 같은 장소에서 몇 차례 경연을 진행할 예정이며 이후 부천 실내체육관으로 옮길 전망"이라며 "그곳이 결승무대가 될지에 대해서는 아직 확정되지는 않았다"라고 전했다.
앞서 시즌1 때도 경기도 일산 킨텍스 전시관에서 진행한 뒤 고양 실내체육관으로 옮기는 등 상황에 맞춰 장소를 옮기며 무대를 펼치기도 했다
현재 'K팝스타2'는 오는 27일 4라운드 배틀 오디션 첫 경연을 앞두고 있는 상황. 배틀 오디션은 SM, YG, JYP 3사에서 캐스팅된 총 18팀이 한 조당 세 팀 씩 배틀을 벌인다.
이후 1위를 한 팀은 생방송 무대로 직행하며 나머지 2위를 한 6개 팀 중 재대결을 펼치고, 살아남은 4팀이 추가로 합격돼 TOP10의 자격으로 생방송 무대에 서게 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