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이, '엠카' 컴백무대..깜찍외모+성숙보컬

최보란 기자  |  2013.03.21 18:54
이하이 <방송캡처=Mnet '엠카운트다운'>


이하이가 부쩍 성장한 새 음악으로 컴백을 알렸다.

이하이는 21일 오후 6시부터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M센터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새 음반 타이틀곡 '잇츠 오버' 컴백 무대를 펼쳤다.

무대 가득 놓인 풍선을 배경으로 특유의 상큼한 분위기로 무대 전체를 꾸민 이하이는 어린 나이에 걸맞지 않는 성숙한 보컬과 묘한 음색, 화사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이날 무대에는 빅뱅 태양의 스타일을 따라한 곰인형 탈을 쓴 댄서가 등장해 유쾌한 분위기를 더하기도 했다.

이번 타이틀곡 'It's Over'는 이하이의 목소리가 지닌 매력을 최대한 살린 노래. 재지한 보이스와 그루브, 자연스럽게 리듬을 타며 편하면서도 경쾌한 느낌을 주는 곡이다.

지난해 국내 가요계에서 그 간 잘 시도하지 않았던 레트로 소울 장르에 도전했던 이하이는 이번에 재즈 장르를 무난하게 소화, 깊고 소울풀한 목소리의 강점을 잘 살렸다는 평을 듣고 있다.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샤이니, 인피니트, 다비치, 이하이, G.NA, 걸스데이, 허영생, 홍진영, 레이디스 코드, 라니아, 투빅, 퍼플레이 등이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베스트클릭

  1. 1'윤종신♥' 전미라, 오랜 인연과 이별..오열했다
  2. 2방탄소년단 지민, K팝의 왕
  3. 3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46주 연속 1위
  4. 4이민정, ♥이병헌 향한 질투 "귀신같이 찾아내"
  5. 5방탄소년단 지민, 美빌보드 양대 메인 차트 순위권..글로벌 인기 저력
  6. 6'창원 여신' 허수미, 늘씬 청바지 핏 "상의 골라줄 사람?"
  7. 7"안녕하세요 혜성씨" 오타니가 먼저 한국어 인사라니... 다저스 韓日 우정 '벌써' 기대 만발
  8. 8이강인+손흥민 '미친 조합' 토트넘에 뜬다니! 'PSG 이적 허락+몸값 600억' 깜짝 이동 가능성... 'EPL 빅클럽 줄 섰다'
  9. 9최민환 폭로 그후..율희, 침묵하는 진짜 이유 '반박 가치 無'
  10. 10'음주 논란+과속 혐의' 사고뭉치, 손흥민과 토트넘 한솥밥 먹는다니... '이미 협상 시작' 맨유 방출 0순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