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블랙 이준, '손님' 출연 확정..이성민 아들 役

안이슬 기자  |  2014.05.13 15:56
엠블랙 이준/사진=이기범 기자


그룹 엠블랙(승호, 지오, 이준, 천둥, 미르)의 이준이 영화 '손님'에 합류한다.

13일 소속사 제이튠캠프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이준이 영화 '손님'(감독 김광태, 제작 유비유필름)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손님'은 한국전쟁 직후 수상한 마을에 정착한 아버지와 아들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그럼 형제의 동화 '하멜른의 피리 부는 사나이'를 각색했다. 류승룡이 음산한 마을에 찾아온 남자로, 이성민은 마을의 촌장으로 출연을 확정했다.

이준은 극 중 이성민의 아들인 남수 역을 맡는다. 이준은 앞서 정지훈(비) 주연의 '닌자 어쌔신', 신연식 감독의'배우는 배우다', 애니메이션 '서울역'의 목소리 연기를 맡는 등 충무로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손님'은 이달 말 크랭크인 한다. 현재 tvN '갑동이'를 통해 시청자를 만나고 있는 이준은 6월 중순께부터 촬영에 합류할 예정이다.

안이슬 기자 drunken07@mt.co.kr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2. 2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3. 3방탄소년단 지민, 군백기가 뭐죠? '이달의 베스트 픽' 4번째 1위
  4. 4송가인, 독주는 계속된다..168주 연속 스타랭킹 女트롯 1위
  5. 5'무려 H컵' 스트리머, 파격 할로윈 패션 '만화 같은 볼륨'
  6. 6트리플스타, 사생활 논란 후 '두문불출'.."어제부터 식당 안 와"
  7. 7'제2의 김광현 떠나보내다니...' 트레이드 빅딜→FA 투수 최대어 거취에도 영향 주나
  8. 8한소희, 94년생 아니었다
  9. 9美쳤다!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7주째 '1위'
  10. 10안효섭, 화류계 에이스 된다..'선업튀' 감독 신작 男주인공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