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크루즈 "몸매 비법? 평생운동+식단조절"

김민정 기자  |  2015.07.31 14:41
톰 크루즈 / 사진=이동훈 기자


할리우드 배우 톰 크루즈(53)가 지금까지 탄탄한 몸매를 유지할 수 있는 비결을 밝혔다.

톰 크루즈는 31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진행된 영화 '미션 임파서블:로그네이션'(이하 '미션 임파서블5') GV에서 50이 훌쩍 넘은 나이에도 군살 없는 몸매를 유지할 수 있는 비결에 "평생 관리하고 있다"고 밝혔다.

톰 크루즈는 "평생 동안 운동을 한 부분이 있어서 지금까지도 유지가 되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요즘은 재능 있는 스턴트맨에게 운동을 배우면서 꾸준히 관리하고 있다. 잠을 잘 못자는 직업이기 때문에 건강을 관리하기 위해 늘 식단 등을 조절하고 조심하는 부분이 있다"고 설명했다.

톰 크루즈는 지난 30일, 2013년 1월 '잭 리처'로 한국을 찾은 지 2년 6개월 만에 반가운 얼굴을 보였다. 이후 '미션 임파서블5' 기자회견과 레드카펫, '미션 임파서블5' GV 등에 참석하며 바쁜 일정을 소화해내고 있다.

'미션 임파서블5'는 에단 헌트(톰 크루즈)가 속해 있는 비밀조직 IMF가 미국 정부로부터 해체 통보를 받은 이후 신디케이트에게 공격을 당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액션영화. 30일 개봉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PD들이 섭외하고 싶어하는 1등 연예인
  2. 2"어느 각도에서나 최고" 방탄소년단 지민, 미술 작품 재탄생
  3. 3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4. 4'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5. 5'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6. 6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7. 7남규리의 충격 고백 "가사 못 듣는 병에 걸렸었다"
  8. 8'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9. 9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10. 10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