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크나큰 박승준 "189cm 장신 비결은 지렁이즙"

윤성열 기자  |  2016.02.29 15:28
크나큰 김유진(왼쪽부터) 정인성 오희준 김지훈 박승준 / 사진=김창현 기자


신인 남자 그룹 크나큰(박승준 김유진 정인성 김지훈 오희준)의 박승준이 장신 비결은 지렁이즙 때문이라고 밝혔다.

크나큰은 29일 오후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첫 싱글 앨범 '노크'(KNOCK)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박승준은 "팀에서 제일 큰 키를 담당하고 있다"고 자기 소개를 했다.

189cm인 그는 장신 비결을 묻는 MC딩동의 질문에 "어릴 때 하도 키가 안 커서 할머니가 지렁이를 잡아서 즙을 내서 먹였다"고 말했다.

크나큰은 노을, 베스티, 40(포티), 알맹이 소속돼 있는 YNB엔터테인먼트에서 처음 선보이는 남성 5인조 그룹이다.

평균 5년이라는 긴 연습 기간을 거쳤고, 평균 신장 185cm의 큰 키에 남성적이고 매력적인 비주얼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갖춘 팀으로 데뷔 전부터 주목을 받았다.

팀명은 '크나큰 사람이 되어라'는 뜻과 'K-pop kNocK(케이팝 노크), 자신들의 음악으로 K팝의 문을 두드린다'는 의미로, K팝을 대표하는 남성 아이돌 그룹이 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크나큰은 오는 3월 3일 낮 12시 첫 싱글 앨범 '노크'를 발표한다.

앨범 타이틀 곡 '노크'는 영화 음악을 연상케 하는 스트링의 협연과 기타리스트 적재의 록 사운드가 어우러진 하이브리드 음악이다. 프로듀서 황성제가 이끄는 프로듀서 팀 '버터플라이'(Butterfly)가 작사, 작곡한 노래다. 멤버 유진이 랩 메이킹에 참여했다.

또 다른 수록곡 '마음씨'(Angel Heart)는 멤버들의 보컬 화음이 매력적인 발라드 곡이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2. 2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3. 3방탄소년단 지민, 군백기가 뭐죠? '이달의 베스트 픽' 4번째 1위
  4. 4송가인, 독주는 계속된다..168주 연속 스타랭킹 女트롯 1위
  5. 5'무려 H컵' 스트리머, 파격 할로윈 패션 '만화 같은 볼륨'
  6. 6트리플스타, 사생활 논란 후 '두문불출'.."어제부터 식당 안 와"
  7. 7'제2의 김광현 떠나보내다니...' 트레이드 빅딜→FA 투수 최대어 거취에도 영향 주나
  8. 8한소희, 94년생 아니었다
  9. 9美쳤다!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7주째 '1위'
  10. 10안효섭, 화류계 에이스 된다..'선업튀' 감독 신작 男주인공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