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포, 미니앨범 크라우드펀딩 426% 달성 '대성공'

문완식 기자  |  2016.06.03 10:03
하이포


보이그룹 하이포(HIGH4, 김성구, 백명한, 알렉스, 임영준)가 미니앨범 프로젝트 크라우드펀딩에서 목표 금액의 400% 이상을 달성하는 대성공을 거뒀다.

3일 메이크스타에 따르면 지난 4월 6일부터 이달 1일까지 진행한 하이포 미니 앨범 제작 프로젝트 크라우드펀딩은 목표금액(1000만원)의 426.5%인 4265만3360원을 기록했다.

하이포는 이번 프로젝트에서 한국뿐 아니라 세계 다양한 국가의 유저들에게 지난 음반 수록곡들의 새로운 평가를 받기도 하고, 다양한 업데이트를 통해 음반 제작과정을 공유하고 멤버들의 진솔한 매력을 직접 게임을 진행하는 등 팬들과의 다양한 소통을 유도했다.

하이포 미니앨범 제작프로젝트를 위해 특별 제작된 하이포의 미션편지 시리즈 영상은 평소 팬들이 하이포와 하고 싶어 했던 게임들을 일부 포함해 내용을 구성하여 전세계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음반제작에 참여한 전세계의 유저들을 위해 멤버들이 직접 만든 수제 립밤과 캔들 등 다양한 리워드를 제공하고, 팬들과 함께하는 한강 유람선 데이트와 놀이동산 데이트도 함께할 계획이다.

글로벌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메이크스타 김재면 대표는 "하이포의 프로젝트는 메이크스타가 특별 제작한 하이포의 영상 콘텐츠로 팬들과의 교감과 소통이 이뤄지면서 후반부에 급속도로 참여도가 높아졌다"며 "하이포와 함께하는 한강 유람선 데이트는 마감일을 앞두고 예상 인원수보다 신청자 수가 몰려 리워드를 급하게 마감할 정도로 프로젝트에 대한 열기가 뜨거웠다"고 전했다.

한편 하이포는 오는 18일~19일 양일간에 걸쳐 프로젝트 참여자들과 함께하는 한강유람선 데이트와 놀이동산을 진행할 예정이다. 글로벌 팬들이 명예제작자로 참여한 미니 앨범은 이달 말에 발매될 예정이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마마 어워즈' 대상.. 솔로 가수 최초 '팬스 초이스 오브 더 이어'
  2. 2'대만 여신' 치어, 비키니로 못 가린 글래머 자태 '눈부셔'
  3. 3방탄소년단 진 'Happy', 美 '빌보드 200' 톱4
  4. 4"속으로 눈물이 났다" WC 업셋패에 충격, '152억 NEW 캡틴'의 책임감 "팬들이 원하는 건 승리뿐, 많은 기쁨 드릴 것"
  5. 5혼돈의 정우성..문가비子 친부→댓글 예언→결혼관 재조명 [종합]
  6. 6'명장 맞아?' 아모림 맨유 데뷔전 대실망→'승격팀' 입스위치와 1-1 무승부... 심지어 유효슈팅도 밀렸다
  7. 7'아빠' 맞지만 '문가비 남편'은 틀렸다는 정우성..31년 소신 행보 외길 '大반전' [★FOCUS]
  8. 8정우성 아들 낳은 문가비는 누구?
  9. 9'아빠' 정우성, 일반인女 스킨십 유출+열애설..'동일인 여부 확인 無' [종합]
  10. 10방탄소년단 정국, 美 빌보드 글로벌 2개 차트 70주 연속 진입..亞솔로 최초 '新기록'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