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아이오아이가 다이아로 컴백하는 정채연을 응원했다.
아이오아이는 9일 공개된 네이버 다이아 스타캐스트에서 동영상을 통해 정채연과 다이아를 응원했다.
임나영이 "드디어 채연이가 다이아로 컴백한다"고 운을 떼자 김청하는 "저희 채연이가 정말 아이오아이도 준비하고 다이아도 준비하고 고생이 많았는데, 많이 기다리셨죠? 저희도 많이 기다렸다"고 웃으며 말했다.
김세정은 "연습하면서 (다이아 신곡)노래를 들어봤는데 대박 나겠다"고 했고, 주결경 "기대했던 만큼 채연 언니가 멋진 모습 보여드릴 것"이라고 기대를 부탁했다.
임나영과 김청하는 아이오아이를 대표해 "저희 아이오아이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응원을 부탁했다.
아이오아이는 지난 4일 2016 드림콘서트를 끝으로 첫 번째 공식 활동을 마무리했다. 아이오아이는 당분간 유닛 활동과 개별 활동에 나설 예정으로, 정채연은 원소속 그룹 다이아로 복귀해 오는 14일 다이아 멤버로 컴백한다. 김세정, 강미나는 이달 말 젤리피쉬 새 걸그룹 멤버로 나선다. 임나영, 주결경 등 플레디스 소속 멤버들은 25일 플레디스 걸즈 콘서트로 개별 활동을 시작한다.
한편 다이아는 오는 14일 두 번째 앨범 'HAPPY ENDING'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본격 컴백 활동에 나선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