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 헴스워스, '스타트렉4' 컴백..안톤 옐친 빈자리는 아직

김미화 기자  |  2016.07.19 10:57
크리스 헴스워스 / 사진=영화 '토르: 천둥의 신' 스틸컷


할리우드 배우 크리스 헴스워스가 '스타트렉4'에 복귀한다.

18일(현지시각) 콜라이더 등 미국 매체에 따르면 파라마운트는 이날 '스타트렉4'의 제작을 공식 발표했다.

또 파라마운트는 2099년 '스타트렉 : 더 비기닝'에서 커크의 아버지인 조지 커크 역을 맡았던 크리스 헴스워스가 '스타트렉4'로 복귀한다고 밝혔다.

앞서 헴스워스가 맡았던 조지 커크는 '스타트렉 : 더 비기닝' 초반 죽음을 맞았기에 그가 어떤 모습으로 다시 등장할지 기대를 모인다.

'스타트렉: 더 비기닝' 출연 당시 헴스워스는 신인 배우였다. 하지만 이후 마블 영화 '토르: 천둥의 신' 주인공으로 파격적으로 발탁, 톱스타로 발돋움 했다. 현재 헴스워스는 영화 '고스트 버스터즈', '베케이션'등 주연을 맡은 영화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최근 안타깝게 세상을 떠난 배우 안톤 옐친을 대신할 배우는 아직 캐스팅 되지 않았다. J.J 에이브럼스 감독이 제작에 참여하지만, 영화 감독은 미정이다.

한편 '스타트렉: 비욘드'는 는 알 수 없는 존재의 공격을 받은 엔터프라이즈호의 최대 위기를 다룬다. 크리스 파인, 사이먼 페그, 조 샐다나, 재커리 퀸토, 칼 어번 등이 출연한다. 한국에서는 다음 달 개봉 예정이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세레나데 베일 벗는다..오늘(28일) 솔로 2집 'MUSE' 선공개 곡 발표
  2. 2한혜진 "홀로 샤워하는데 4명 주거 침입" 충격
  3. 3'나솔', 또 터진 논란..15기 정숙 "17기 영수 성희롱+개고기 발언 불쾌" 통편집 주장 [★FOCUS]
  4. 4나란히 前연인 재조명..유혜원·허웅 열애설 초고속 부인[종합]
  5. 5'이하늘과 고소전' 주비트레인, 직장 내 괴롭힘 노동청에 진정
  6. 6우와! "SON, 토트넘과 3~4년 재계약한다" 짠돌이 레비, 마음 바꿨나... 손흥민 팔아치울 생각 없었다 "시즌 전 계약 기대"
  7. 7손흥민, 무려 400억 초고가 '압구정 펜트하우스' 샀다... 세계적 건축가 亞 최초 설계
  8. 8피겨 이해인 "미성년자 성추행이라니... 세상이 무너지는 것 같았다" [입장문 전문]
  9. 9"성추행 아닌 남친이었다" 피겨 이해인, 3년 징계→재심 신청했다 "음주는 깊이 반성"
  10. 10'와, 역시 명품 라이벌전' 3연속 명품 투수전→드디어 삼성이 웃었다, 2위 재탈환 [잠실 현장리뷰]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