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이영자 "MC그리, 김구라 아들 닮았다" 폭소

문완식 기자  |  2017.02.13 09:23


이영자가 KBS 2TV '안녕하세요'에서 MC그리(김동현)가 김구라의 아들을 닮았다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이영자는 최근 진행된 '안녕하세요' 녹화에서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MC그리에게 "MC그리는 보면 볼수록 김구라 씨 아들하고 너무 닮았다"라고 감탄했다.

MC그리는 맞다고 대답했지만, 이영자는 "아빠 잘 있냐고 물어 보고 싶었다니까"라며 이야기를 이어나가 모두를 당황케 했다.

이에 MC그리가 "개그 하신 건가요?"라고 묻자 이영자는 "리얼한 이야기를 한 거다"라고 답했다.

MC그리는 재차 "아버지가 김구라 씨 입니다"라고 밝혔고, 이영자는 혼란스러움에 빠져 스튜디오는 웃음바다가 됐다.

이영자는 MC그리에 미안하다고 사과하며 "동현이구나. 아기 때 TV로 보다가 실제로 처음 봤다. 연기만 하는 줄 알았다"라며 착각하게 된 이유를 설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녹화에는 12살 둘째 딸에게 미움받는 아빠가 고민 주인공으로 출연했다. “제 딸은 엘리베이터에서 절 보면 혼자 닫힘 버튼을 누르고 올라가버리고요. 학교에 딸을 보러 가면 울면서 도망을 가버리기도 합니다. 제가 뭘 잘못했는지 물어봐도 이유는 절대 말해주지 않는데요. 대체 왜 이러는 건지 제발 좀 알려주세요”라고 고민을 토로했다.

이 사연을 들은 이영자는 아빠를 오해하고 마음의 문을 닫은 딸에게 딸이 좋아한다는 방탄소년단을 예로 들어 설명해줬다. “네가 방탄소년단의 모든 걸 좋아하는 것처럼 아빠도 너의 모든 걸 좋아하는 거야”라고 하자 아빠에게 벽만 쌓고 거부하던 딸이 방긋 웃으며 조금 알 것 같다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13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베스트클릭

  1. 1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2. 2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3. 3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4. 4'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5. 5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6. 6"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7. 7'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10. 10'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