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피언' 세븐어클락, 화려한 칼군무..성공적 데뷔 무대

김태형 인턴기자  |  2017.03.15 19:47
/사진=MBC Music '쇼챔피언' 방송화면 캡처


'쇼챔피언'에서 그룹 세븐어클락(Seven O'Clock)이 데뷔 무대를 선보였다.

15일 방송된 MBC Music '쇼챔피언'에서 세븐어클락이 데뷔곡 '시계바늘(ECHO)' 무대를 첫 공개했다.

이날 세븐어클락은 절도있는 무대 퍼포먼스를 보이며 여심을 저격했다. 또한 한치의 오차가 없는 칼군무를 보여줘 수많은 케이팝 팬들과 대중들의 기대에 부응했다.

세븐어클락은 '하루를 시작하는 오전 7시와 하루를 마감하는 오후 7시에 모든 이에게 노래로서 행복을 주고 싶다'는 뜻을 담은 이름으로 타이틀곡‘시계바늘(ECHO)'은 최근 음악 트렌드인 트로피칼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풍물놀이의 리듬을 차용해 트랜디하게 풀어 낸 편곡이 특징이다.

또한 그룹 MVP도 데뷔 무대를 꾸몄다. 먼저 'MANIFEST'라는 곡에 맞춰 화려한 퍼포먼스를 보이며 많은 이들의 주목을 끌었다. 이어 타이틀곡 '선택해'를 통해 강렬하고 박력 넘치는 무대를 선보였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2. 2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3. 3서유리 "前남편과 더치페이 생활..내가 더 쓰기도"
  4. 4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5. 5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6. 6'미투 혐의' 오달수 "자숙? 고난 보단 충전의 시간"
  7. 7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8. 8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9. 9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10. 10방탄소년단 뷔,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1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