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TView] '오지의마법사' 엄기준, 조지아에서 빛난 노래실력

원소영 인턴기자  |  2017.07.30 19:59
/사진=MBC 예능프로그램 '조지의 마법사' 방송화면 캡처


엄기준이 동유럽 국가 조지아에서도 빼어난 노래 실력을 뽐냈다.

30일 오후 첫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오지의 마법사'에서 김수로 엄기준 및 위너의 김진우는 홈메이드 와인을 찾으러 조지아의 거자아니로 향했다. 현지의 마트에서 홈 메이드 와인을 찾았지만 마땅한 것이 없자 멤버들은 당황한 채 서 있었다.

그때 한 현지인이 "홈메이드 와인을 찾냐"고 멤버들에게 질문을 했다. 멤버들은 제작진에게서 받은 단어장을 가지고 의사소통을 해 그 현지인의 집으로 초대를 받을 수 있었다. 김수로 네가 도착한 현지인의 집에서는 많은 사람들과 한창 가정 파티가 진행 중이었다.

파티 도중 건배사를 한 어르신은 긴 뿔로 된 잔에 술을 담으며 "한국과 조지아의 우정을 위해 마시겠다"고 전했다. 술을 마신 어르신은 가장 먼저 김수로에게 뿔을 건네며 한 잔을 마실 것을 부탁했다. 김수로가 분위기상 거절을 하지 못하고 마시자 바로 엄기준도 뿔로 술을 마시게 됐다.

다른 이들과는 달리 김진우는 자발적으로 "마실 수 있다"고 말하며 뿔에 술을 담아서 마셔 놀라움을 줬다. 김수로는 한국과 조자아를 위한 술을 마신 뒤 "조지아가 한국의 옆에 있다면 일주일에 한 번씩 놀러오고 싶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

한창 즐거운 파티 도중 현지인들은 기타를 가지고 오더니 노래를 불렀다. 이를 들은 멤버들 중 엄기준은 답가로 뮤지컬 넘버 중 하나인 '지금이 순간'을 불러 현지인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현지인들은 빼어난 엄기준의 노래를 들은 후 놀라움을 표하며 세 명이 함께 노래를 불러줄 것을 요청했다. 김수로 엄기준 김진우는 김수희의 '남행열차'를 부르며 즐거운 분위기를 이어갔다.

김태원 윤정수 최민용은 조지아표 치즈를 찾으러 길을 나섰다. 캄캄한 길에서 겨우 발견한 한 집에 들어가게 된 윤정수는 겁을 내며 최민용에게 "물어보라"고 시켜 웃음을 줬다. 현지에서 영어가 통하는 사람을 만난 반가움에 치즈가 있는지 요청했고 현지인들은 흔쾌히 집안으로 이들을 초대했다.

현지인들과 식사를 함께 하게 된 윤정수는 "들어와서 인사하고 먹고 싶다고 했는데 이렇게 주는 사람이 어디 있냐"며 감탄을 표했다. 김태원은 "말이 안 통하니까 감사의 말을 표현하기가 어렵다"고 말했다.

베스트클릭

  1. 1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2. 2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3. 3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4. 4'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5. 5"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6. 6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7. 7'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10. 10'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