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모방' 주상욱, 분량 욕심꾼 등극 "저도 때려주십시오"

판선영 기자  |  2017.08.05 14:53
/사진제공=MBC '세상의 모든 방송'


MBC '세모방: 세상의 모든 방송(이하 '세모방')'에 출연한 배우 주상욱이 과한 불량 욕심으로 무리수를 투척했다.

5일 오후 방송된 '세모방'은 참선 시간에 죽비 세례를 자처하는 무리수를 둬 고통스러워하는 주상욱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번 방송은 불교TV 예능 버라이어티 '세상만사'와 협업했다.

'세모방' 측에서 공개된 사진에는 주상욱이 참선을 하다 곁눈질을 하는 모습이 보인다. 그는 스님에게 죽비 세례를 받는 멤버들의 모습을 부러워하고 있다.

결국 주상욱은 분량 욕심을 참지 못하고 "스님! 저도 때려주십시오!"라고 외쳤고, 스님은 따끔한 일격으로 불타오르는 그의 욕심을 잠재웠다. 멤버들은 밀려오는 고통에 몸부림치는 주상욱의 모습을 보며 웃음을 터트렸다는 후문.

또한 주상욱은 스님들과 담소를 나누는 멤버들과 달리 조용히 침묵해 의문을 자아냈다. 그는 이내 "(이 장면은) 방송에 안 나올 것 같습니다!"라고 능청스럽게 자신의 예능 철학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주상욱은 빗자루 청소를 하다가도 "인생의 고통을 느낄 수 있는 그런 거 없나요?"라며 넘치는 의욕을 주체하지 못했다고 전해져 기대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세모방' 제작진은 "이날 방송에서 주상욱 씨의 활약을 기대하셔도 좋다"면서 "멤버들 사이에서 '분량 사냥꾼' 주상욱 씨가 적극적인 자세로 분량 사냥에 성공해가는 모습을 앞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세모방'을 더욱 재미있게 시청하실 수 있는 좋은 포인트가 될 것이다"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세모방'은 국내를 비롯한 세계 곳곳의 방송 프로그램에 MC 군단을 투입, 실제 프로그램의 기획부터 촬영 전반에 걸쳐 리얼하게 참여하며 방송을 완성하는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된다.

베스트클릭

  1. 1'H컵' 아프리카 BJ 엄청난 볼륨美, 상의 지퍼 '펑' 터졌다
  2. 2손흥민 대반전 "이미 토트넘과 1년 연장 완료" 충격 주장 나왔다
  3. 3女성기 노출 충격..박성훈 거짓 해명 보니 '경악'
  4. 4"다정다감 동네오빠"..'베커' 변우석♥김혜윤 밝힌 재회 비화 [인터뷰]
  5. 5박하선 '딥페이크' 당했다 '범인은 대학교수'
  6. 6'엄마' 안영미 울먹 "여객기 희생자 3살 아이가.." 충격
  7. 7BTS 진, 자체 콘텐츠 '달려라 석진' 공개 연기 "깊은 애도와 위로"[공식]
  8. 8화사, 거식증 충격 "인절미 먹다 죄책감에 구토"
  9. 9프로필 바꾼 전현무→GD 국화·임영웅 묵념..제주항공 참사 '연예계 애도ing'[종합]
  10. 10'46억 건물주' 황정음이 탈세를? 추징금 납부했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