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는 없다' 비아이, 15살 터울 여동생과 '남매 케미'

윤상근 기자  |  2018.02.16 12:35
/사진제공=MBC


아이콘 멤버 비아이가 자신보다 15세 어린 친동생과 게임 호흡을 맞췄다.

MBC는 오는 18일 온 가족이 한 자리에 모이는 민족 대명절 설날을 맞아 설 파일럿 프로그램 ‘문제는 없다!’를 방송한다.

이제껏 본 적 없는 기상천외한 가족 게임쇼 ‘문제는 없다!’는 스타와 스타의 가족이 한 팀을 이뤄 문제를 알려주지 않는 미스터리한 게임 룸에서 단서를 유추해 문제를 풀고 게임 룸을 탈출하는 게임쇼이다. 기존 게임쇼에서 한층 업그레이드 된 점은 유일한 단서인 진행 그래프를 이용해 문제 자체를 직접 추리한다는 점이다.

지금껏 본 적 없는 혁신적인 포맷과 기상천외한 게임이 예고되어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는데, 여기에 설 연휴 마지막 날 아침,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스타와 스타의 아이가 출연하는 가족 게임쇼라는 점에서도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출연 가족으로는 방송인 현영과 딸 최다은 양, 개그맨 홍인규와 둘째 아들 홍하민 군, 배우 정태우와 아들 정하준 군, 아이콘 비아이와 15살 터울의 여동생 김한별 양이 출연해 이목을 끌고 있다.

본격적인 녹화가 시작되자 평소 동생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던 비아이가 동생과 함께 트와이스의 커버 댄스를 선보였는데,시선 강탈하는 안무 실력으로 아이돌 유전자를 한껏 드러내며 남매 케미를 자랑했다.

한편 홍인규의 아들 홍하민 군은 남다른 코믹 댄스를 선보여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는데, 이에 비아이의 여동생인 김한별 양이 홍하민 군의 코믹 댄스에 크게 감탄해 폭풍 리액션을 선보여 묘한 교감을 이끌어 내기도 했다.

이외에도 아이들은 마술쇼부터 오카리나 연주까지 다양한 장기자랑을 뽐내며깜찍한 매력을 발산해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MC로는 지난해 ‘MBC 연예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한 전현무가 진행을 맡았고, 방송계를 종횡무진하는 정시아와 권혁수, 예능계 블루칩으로 떠오르는 오마이걸 유아와 세븐틴 승관이 패널로 참여해 기대를 더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자작곡 '어비스', 아이튠즈 35개국 1위 달성
  2. 2'댄스 킹' 방탄소년단 지민, 5년 연속 K팝 男아이돌 댄서 1위
  3. 3방탄소년단 진, '반려동물 사랑 대표 스타' 1위
  4. 4SSG 미녀 치어, 하의 실종 '명품 몸매' 반응 폭발
  5. 5'김호중 후폭풍' 손호준도 결별..생각엔터 "전원 계약 해지 논의"
  6. 6변우석, 주제 파악 했나..70만 몰린 팬미팅 참여했다 '당황'
  7. 7방탄소년단 뷔 '레이오버' 앨범 전곡 美 10만 유닛 이상 판매
  8. 8김호중, KBS 이어 MBC도 지워졌다..'홈즈'·'안다행' 다시보기 삭제
  9. 9김유정, 소시오패스 파격 변신..'친애하는 X' 주인공
  10. 10방탄소년단 정국 'Hate You' 스포티파이 1억 스트리밍 돌파..통산 14번째 '억대 스트리밍'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