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하·차은우, 셀럽 알람 Ver.2..'마성의 애교'&'반전 개그'

이경호 기자  |  2019.05.10 12:00
여자친구 은하(사진 왼쪽), 아스트로 차은우/사진제공=더스타아시아


오늘 하루를 나의 셀럽과 함께 해보면 어떨까.

삼성전자 갤럭시의 신개념 모바일 서비스 셀럽 알람 2차 버전이 공개됐다. 2차 버전의 첫 번째 주인공은 여자친구의 은하와 아스트로의 차은우다.

지난 3월 8일 공개된 셀럽알람의 1차 버전 '오, 나의 여친님!'(은하), '남자친구의 정석'(차은우)으로 어디에서도 들어볼 수 없었던 맞춤형 알람 콘텐츠를 선보이며 큰 인기몰이를 한 두 사람의 2차 버전을 가장 먼저 들을 수 있게 되었다.



1차 버전에서 은하의 사랑스러운 여자친구의 모습을 느낄 수 있었다면, 2차 버전(상품명 '마성의 애교')에서는 반할 수 밖에 없는 애교 만점 은하의 목소리로 기분 좋은 하루를 함께 할 수 있게 됐다.

여자친구에서 리드보컬을 맡고 있는 은하는 '여자친구의 목소리'로 불릴 정도로 이미 감미로운 목소리로 정평이 나있는 멤버이다. 다양한 음색을 지니고 있어 팔색조 같은 매력이 돋보이는 은하는 지난 3월 빅스의 라비와 펩시코리아 2019 K-POP 콜라보 프로젝트의 앰버서더로 선정되어 '블라썸(BLOSSOM)'이라는 신곡을 공개했다.



가수 겸 배우 차은우는 1차 버전에서 볼 수 없었던 반전개그의 매력을 담은 알람(상품명 '얼굴 천재의 반전 개그')을 선보인다.

차은우가 활동하고 있는 그룹 아스트로는 지난 4월 태국 공연을 마지막으로 첫 월드투어 더 세컨드 아스트로 투어 '스타 라이트(ASTRO The 2nd ASTROAD TOUR STAR LIGHT)'를 성공적으로 끝마쳤다. 또한 차은우는 오는 7월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수목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에서 도원대군 이림을 연기하며 지상파 첫 주연을 맡게 됐다.

은하와 차은우의 두 번째 셀럽알람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듣기 할 수 있고 알람 녹음 현장의 미공개 메이킹 영상도 볼 수 있다. 다운로드는 갤럭시 스토어에서만 가능하며 가격은 2500원으로 구매 시점부터 90일간 사용 할 수 있다. 다운로드 한 알람은 시계앱을 통해 설정가능하며, 현재 서비스가 지원되는 단말기는 갤럭시 S10e/S10+/10+e, S9/9+, S8/8+, 노트9, 노트8, 노트FE, A8(2018) 등이며, 향후 더 많은 갤럭시 단말에서 지원을 늘려나갈 예정이다.

오직 갤럭시에서만 다운 받을 수 있는 셀럽 알람은 한국, 중국, 동남아시아 등 총 11개 지역에 출시되었으며 현재 강다니엘, 손나은, 정은지, 호시 등 총 인기 아이돌 그룹 16명의 알람이 판매중이다. 서비스 출시 국가는 점차 확대 될 계획에 있으며, 또 다른 라인업의 셀럽 알람이 출시 될 예정이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46주 연속 1위
  2. 2방탄소년단 지민, K팝의 왕
  3. 3'창원 여신' 허수미, 늘씬 청바지 핏 "상의 골라줄 사람?"
  4. 4방탄소년단 지민, 美빌보드 양대 메인 차트 순위권..글로벌 인기 저력
  5. 5"안녕하세요 혜성씨" 오타니가 먼저 한국어 인사라니... 다저스 韓日 우정 '벌써' 기대 만발
  6. 6파리, 뷔, 꿈결 같은 순간..방탄소년단 뷔 화보집 예판 국내외 품절 '베스트셀러'
  7. 7이승기-후크 정산금 소송 3월 변론 재개..선고 취소됐다
  8. 8방탄소년단 정국, K팝 솔로 최초 스포티파이 누적 80억 스트리밍 돌파
  9. 9"버티기 힘들었다" 율희 '이혼 사유=가출' 최민환 주장 부인 [종합]
  10. 10'강인아, 나 먼저 토트넘 간다!' 손흥민 숨통 트이겠네, PSG '프랑스 국대' 공식 입찰 완료... "확실한 즉시 전력감"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