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빈·차은우&JR·민현, 셀럽알람 구매 인증 이벤트 동참

이경호 기자  |  2019.05.30 19:00
아스트로의 문빈과 차은우, 뉴이스트의 JR과 민현/사진=스타뉴스


아스트로 멤버 문빈, 차은우와 뉴이스트의 JR과 민현이 셀럽 알람 구매 인증 이벤트에 동참했다.

아스트로, 뉴이스트, 세븐틴, 여자친구, 강다니엘 등 국내 최고 스타들이 참여한 셀럽 알람은 30일부터 오는 6월 16일까지 알람 구매 팬들을 대상으로 구매 인증 이벤트를 시작했다.

지난 3월 출시된 셀럽 알람은 스타들의 목소리로 요일, 시간, 날짜 등 상황에 따라 맞춤형 알람 콘텐츠를 제공하는 신개념 모바일 서비스다.

셀럽 알람은 기존 알람과 달리 '내가 듣고 싶은 스타' '내가 만나고 싶은 스타'의 목소리를 알람으로 맞출 수 있어 팬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식상한 일상에서 벗어나고 싶은 이들에게도 인기다. 지난 4월까지 출시된 1차 버전에는 워너원 출신의 강다니엘, 이대휘, 박지훈과 몬스타엑스의 기현과 아이엠, 아스트로의 차은우와 문빈, 에이핑크의 손나은과 정은지, 여자친구의 은하, 갓세븐의 JB와 유겸, 세븐틴의 민규와 호시, 뉴이스트의 JR과 민현이 셀럽 알람에 참여(1차 버전) 했다. 이어 이달에는 2차 버전이 속속 공개되고 있다.

아스트로의 문빈과 차은우, 뉴이스트의 JR과 민현/사진=스타뉴스


이렇듯 인기를 끌고 있는 셀럽 알람이 구매 인증 이벤트를 통해 또 한 번 팬들의 관심을 모은다.

여기에 문빈, 차은우, JR, 민현이 직접 나서 팬들에게 이벤트 진행 소식을 알렸다. 이들은 각자 팬들에게 그간 셀럽 알람 사용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면서, 이에 보답하고자 선물을 준비했다고 알렸다. 바로 싸인 CD, 폴라로이드 사진 등을 이벤트를 통해 보내준다는 것.

이번 셀럽 알람 구매 인증 이벤트에는 최애 셀럽의 친필 싸인 CD, 폴라로이드 사진 외에도 푸짐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알람을 구매한 화면을 캡쳐하여,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 후 셀럽 알람 공식 홈페이지에 비공개 댓글을 남기는 팬들 중에서 추첨을 통해 갤럭시 S10, 갤럭시 버즈와 함께 내 셀럽의 싸인 CD, 폴라로이드 사진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오는 6월 16일 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셀럽 알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46주 연속 1위
  2. 2방탄소년단 지민, K팝의 왕
  3. 3'창원 여신' 허수미, 늘씬 청바지 핏 "상의 골라줄 사람?"
  4. 4방탄소년단 지민, 美빌보드 양대 메인 차트 순위권..글로벌 인기 저력
  5. 5"안녕하세요 혜성씨" 오타니가 먼저 한국어 인사라니... 다저스 韓日 우정 '벌써' 기대 만발
  6. 6파리, 뷔, 꿈결 같은 순간..방탄소년단 뷔 화보집 예판 국내외 품절 '베스트셀러'
  7. 7이승기-후크 정산금 소송 3월 변론 재개..선고 취소됐다
  8. 8방탄소년단 정국, K팝 솔로 최초 스포티파이 누적 80억 스트리밍 돌파
  9. 9"버티기 힘들었다" 율희 '이혼 사유=가출' 최민환 주장 부인 [종합]
  10. 10'강인아, 나 먼저 토트넘 간다!' 손흥민 숨통 트이겠네, PSG '프랑스 국대' 공식 입찰 완료... "확실한 즉시 전력감"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