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차게 시작" 손나은·정은지, 셀럽알람 2차 버전 오픈

윤성열 기자  |  2019.06.11 12:30
에이핑크 손나은(위)과 정은지 /사진제공=더스타아시아


"한 주가 시작됐어요. 힘차게 월요일 시작할까요?"

걸 그룹 에이핑크의 손나은과 정은지의 실제 목소리가 담긴 셀럽 알람 2차 버전이 출시됐다.

셀럽 알람 측은 지난달 29일 손나은과 정은지의 2차 버전을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앞서 1차 버전 공개 후 폭발적인 반응으로 주간 다운로드 수 상위권을 유지해온 손나은과 정은지는 이번 2차 버전으로 또 한 번 남다른 인기를 증명했다.

1차 버전 '블랙오라 뿜뿜 낭니어택'에서 '심쿵'하는 매력을 보여준 손나은은 2차 버전 '나은이의 POWER ENGLISH'에서 달달한 판다의 영어 선생님으로 변신한다.

정은지는 1차 버전 '따뜻한 아이스 아메리카노'에서 쿨하고 털털한 모습을 보여줬다면, 2차 버전에서는 '애교도 네이티브 수준'으로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낸다.

한편 손나은과 정은지의 알람을 구매한 팬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선물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기간 내 셀럽 알람을 구매 후 셀럽 알람 공식 홈페이지에서 인증을 하는 팬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S10 5G, 갤럭시 버즈 뿐만 아니라 내 최애 셀럽의 친필 사인 CD와 폴라로이드 사진을 받을 수 있다.

오는 16일까지 진행하는 이 이벤트는 첫날부터 1만 건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하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셀럽 알람 관계자는 "다양한 셀럽의 알람을 구매하고, 여러 가지의 SNS 채널에 인증샷을 올릴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손나은과 정은지의 하나뿐인 폴라로이드 사진을 원하는 팬들이라면 이번 이벤트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46주 연속 1위
  2. 2방탄소년단 지민, K팝의 왕
  3. 3'창원 여신' 허수미, 늘씬 청바지 핏 "상의 골라줄 사람?"
  4. 4방탄소년단 지민, 美빌보드 양대 메인 차트 순위권..글로벌 인기 저력
  5. 5"안녕하세요 혜성씨" 오타니가 먼저 한국어 인사라니... 다저스 韓日 우정 '벌써' 기대 만발
  6. 6파리, 뷔, 꿈결 같은 순간..방탄소년단 뷔 화보집 예판 국내외 품절 '베스트셀러'
  7. 7이승기-후크 정산금 소송 3월 변론 재개..선고 취소됐다
  8. 8방탄소년단 정국, K팝 솔로 최초 스포티파이 누적 80억 스트리밍 돌파
  9. 9"버티기 힘들었다" 율희 '이혼 사유=가출' 최민환 주장 부인 [종합]
  10. 10'강인아, 나 먼저 토트넘 간다!' 손흥민 숨통 트이겠네, PSG '프랑스 국대' 공식 입찰 완료... "확실한 즉시 전력감"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