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정연, 가녀린 어깨 드러낸 청순 자태

디지털 이슈팀 기자  |  2019.12.08 10:05
/사진제공=오정연 SNS


아나운서 오정연이 치어 보호 캠페인 동참을 독려했다.

오정연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치어럽#치어보호캠페인. 이 치어럽밴드로 낚시터나 시장에서 치어의 길이를 재고, 금지 체장 이하의 치어는 보호해주세요! 치어 보호는 건강한 바다 생태계를 지키기 위해 꼭 필요한 일입니다. 어린 물고기를 보호하는 데 동참해주실 거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오정연은 이너웨어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오정연의 청순한 미모와 쇄골이 눈길을 모은다.

한편 오정연은 KBS 2TV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 출연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미주 라디오 결산 차트 강타..'메인 팝 보이'
  2. 2방탄소년단 진 'Another Level', 英데이즈드 '2024년 베스트 K팝' 선정
  3. 3쏘스뮤직 "민희진, 기자회견 중 모욕성 발언..팜 하니, 하이브 오디션서 캐스팅" 주장
  4. 4'軍 가도 이변' 방탄소년단 지민 'Who', 英 오피셜 차트서 폭풍 역주행
  5. 5김건희 여사, 박찬욱 감독에 영화 제안설.."나를 주인공으로"
  6. 6송혜교, 새 인생 산다..깜짝 가수 데뷔
  7. 7충격 '코리안 특급' 박찬호 안타까운 일 발생, LA 산불에 베벌리힐스 대저택 전소 "호텔서 지낸다"
  8. 8이럴수가! '이제 맨유맨' 이강인, PSG도 놔준다 "이적료 600억"... 英도 흥분 "LEE, 래시포드 업그레이드 버전"
  9. 9'(양)민혁아 몸 다 풀었지?' 드디어 데뷔전 임박... '약체+5부팀' 탬워스전 선발 출전 가능성 "토트넘 로테이션 가동"
  10. 10금발 치어리더, 눈부신 자태에 팬들 '완벽한 그녀' 찬사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