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오늘(13일) '블루문' 발매..독보적 재즈 감성

김미화 기자  |  2021.06.13 12:57
비투비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그룹 비투비가 독보적 재즈 감성을 뽐낸다.

비투비는 13일 디지털 싱글 'Blue Moon(블루문, Cinema Ver.)'을 정식 발매한다.

지난 3일 인기리에 종영한 Mnet '킹덤: 레전더리 워'에서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던 'Blue Moon (Cinema Ver.)'은 원곡 발매 당시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킹덤'에서 보고 싶은 무대 요청 1순위로 꼽혔던 곡이다.

이 곡은 멤버 이민혁의 자작곡으로 브로드웨이 풍의 빅밴드 스윙부터 펑키 재즈, 비밥 재즈에 이르기까지 원곡보다 더욱 진한 재즈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름다우면서도 다이내믹한 노랫말과 곡 구성은 한 편의 뮤지컬 영화를 본 듯한 느낌을 불러일으킨다. 특히 후반부에 등장하는 플루겔혼(Flugelhorn)은 원곡과의 차별을 보여줌과 동시에 듣는 이들의 감성을 극대화한다.

디지털 싱글로 정식 출시되는 'Blue Moon (Cinema Ver.)'는 '킹덤'에서 보여주었던 진한 감동과 여운을 이으며 많은 리스너들의 만족감을 충족시킬 예정이다.

비투비의 디지털 싱글 'Blue Moon (Cinema Ver.)'는 13일 정오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자작곡 '어비스', 아이튠즈 35개국 1위 달성
  2. 2'댄스 킹' 방탄소년단 지민, 5년 연속 K팝 男아이돌 댄서 1위
  3. 3비 "♥김태희, 첫 대시 거절..잘생긴 사람 좋다고"
  4. 4방탄소년단 진, '반려동물 사랑 대표 스타' 1위
  5. 5SSG 미녀 치어, 하의 실종 '명품 몸매' 반응 폭발
  6. 6변우석, 주제 파악 했나..70만 몰린 팬미팅 참여했다 '당황'
  7. 7김경문 소신 발언 "즉각 트레이드-코치진 교체 NO, 베테랑 중용" [대전 현장]
  8. 8김호중, KBS 이어 MBC도 지워졌다..'홈즈'·'안다행' 다시보기 삭제
  9. 9방탄소년단 뷔 '레이오버' 앨범 전곡 美 10만 유닛 이상 판매
  10. 10김유정, 소시오패스 파격 변신..'친애하는 X' 주인공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