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시리즈 'D.P.' 속 정해인의 여동생을 연기한 배우 이연에 대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달 27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 'D.P.'는 탈영병들을 잡는 군무 이탈 체포조(D.P.) 안준호(정해인 분)와 한호열(구교환 분)이 다양한 사연을 가진 이들을 쫓으며 미처 알지 못했던 현실을 마주하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
이연은 극 중 이등병 안준호의 여동생인 안수진 역으로 분해 캐릭터의 디테일을 살리는 공감 연기를 선보였다. 앞머리에 헤어롤을 만 채 모바일 게임을 하는 모습으로 등장해 현실보다 더 현실 같은 연기를 선보이는가 하면, 정해인과 함께 티격태격 대화를 자연스럽게 주고받으며 '찐남매 케미스트리'를 발산해 시청자들을 웃음 짓게 만든 것.
이처럼 이연은 짧은 등장임에도 불구하고 안수진 역에 완벽히 녹아든 모습으로 극에 재미를 더하며, 넷플릭스 시리즈 'D.P.' 속 없어서는 안 될 신스틸러로 등극했다.
또한 올해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 '한국영화의 오늘-비전' 섹션 선정작으로 오른 영화 '절해고도'에 성지나 역으로 출연 소식을 알렸는가 하면, 영화 '오 즐거운 나의 집'과 영화 '거북이가 죽었다'에도 연이어 캐스팅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강민경 기자 light39@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