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라스트, '다크 드림'으로 美빌보드·아이튠즈 차트 상위권 장악

공미나 기자  |  2021.10.13 10:56
/사진제공=이엔터테인먼트
그룹 엘라스트(E'LAST)가 컴백과 동시에 글로벌 차트에서 호성적을 거뒀다.

지난달 29일 발매된 엘라스트(라노, 최인, 승엽, 백결, 로민, 원혁, 예준, 원준)의 첫 번째 싱글 '다크 드림 (Dark Dream)'이 글로벌 저력을 드러내고 있다.

'다크 드림'은 지난 10일 기준 미국 아이튠즈 차트에서 전체 장르 차트 14위에 랭크될 뿐만 아니라 팝 장르 차트 6위, 댄스 장르 차트 1위, 케이팝 장르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의미 있는 기록을 잇달아 세웠다.

또 같은 날 빌보드 월드 디지털송 세일즈 차트 4위에 오르는가 하면, 가온차트 주간 앨범차트에서도 8위에 진입하며 차세대 K팝 그룹으로 존재감을 빛냈다.

이처럼 발매와 동시에 유의미한 성적을 거둔 엘라스트는 국내외 팬들과의 다채로운 소통을 통해 보다 탄탄한 팬덤을 쌓아가고 있다.

엘라스트는 발매 직후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를 통해 약 52만 명에 달하는 글로벌 팬들을 만났다. 또한 라디오, 유튜브 콘텐츠, 팬 사인회, 브이라이브 등 다양한 플랫폼을 종횡무진 누비며 넘치는 팬 사랑을 드러냈다. 이 가운데 지난 12일에는 '엘라스트 콘셉트존'을 오픈해 눈길을 끌고 있다.

'엘라스트 콘셉트존'은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명동점 케이팝 테마공간 '팔레트'에 마련된 특별한 공간이다. 방문 인증샷 및 후기를 '#엘라스트_컨셉존'이라는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엘라스트 단체 사인 폴라로이드를 증정할 계획이다.

'엘라스트 콘셉트존'에서 엘라스트의 미공개 비하인드 영상과 사진을 감상할 수 있으며 이벤트는 오는 24일까지 진행된다.

엘라스트는 타이틀곡 '악연'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2. 2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3. 3방탄소년단 지민, 군백기가 뭐죠? '이달의 베스트 픽' 4번째 1위
  4. 4'나는 솔로' 23기 정숙, 미스코리아 절도범 논란..제작진 "확인 중"
  5. 5송가인, 독주는 계속된다..168주 연속 스타랭킹 女트롯 1위
  6. 6트리플스타, 사생활 논란 후 '두문불출'.."어제부터 식당 안 와"
  7. 7[오피셜] KT-SSG 전격 1:1 트레이드 단행 '김민↔오원석' 맞바꾼다
  8. 8한소희, 94년생 아니었다
  9. 9'무려 H컵' 스트리머, 파격 할로윈 패션 '만화 같은 볼륨'
  10. 10美쳤다!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7주째 '1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