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효성, 한복 입은 근황..'단아+청초美'

한해선 기자  |  2022.03.26 10:29
/사진=IOK

배우 전효성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화보 촬영하는 일상을 공개했다.

반려묘와 함께 하루를 시작한 전효성은 "오랜만에 화보 촬영한다. 한복도 같이 찍는다"라고 전했다.

곤룡포 느낌의 후드를 입어봤다고 소개한 전효성은 "단정한 머리에 후드를 입으니 힙해보인다"며 한복에 어울리는 포즈를 취하기도. 촬영장에 도착한 전효성은 첫 의상으로 푸른 계열의 한복을 입고 등장, 청순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화보의 필수는 바람이라며 열일하는 드라이기가 등장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퍼가 달린 조끼와 노란색의 한복, 분홍색의 한복을 차례대로 착용하며 촬영을 이어간 전효성은 땋은 머리에 안개꽃을 꽂아보자는 아이디어까지 제시하며 화보에 열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이어 집으로 퇴근해 반려묘들과 힐링하는 모습까지 보여준 전효성은 "특별한 날에 입는 것도 좋지만, 평상시에도 한복을 자주 입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라며 "한복이 또 우리가 자주 입고 그래야 좋은 게아니겠냐며, 한복은 우리 것인데"라고 한복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유튜브를 통해 다양한 모습들의 일상을 공개하며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오고 있는 전효성은 최근 넷플릭스 '셀러브리티' 출연을 확정하고 촬영중에 있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베스트클릭

  1. 1SSG 미녀 치어, 깜짝 반전 베이글 매력 '숨이 턱'
  2. 2최준희 치아 성형 "필름 붙였어요" 승무원 느낌 나네
  3. 3류이서, 비대칭이 이정도? 섹시 레깅스 美쳤다
  4. 4KT→키움→NC 9년 방황, 마침내 감격의 첫 승... 194㎝ 장신투수 드디어 1군 전력 등극
  5. 5손흥민 EPL 통산 120호골에도 세리머니 안했는데... 토트넘 동료들 싸움 '충격'→결국 4연패 자멸
  6. 6손흥민 고군분투→토트넘 4연패+팀 내분에도 평점 7점대... 캡틴다운 인터뷰까지 "계속 싸우겠다"
  7. 7'모두가 끝났다는데...' 손흥민 기적에 도전 "UCL? 아직 3경기 남았다" 토트넘 4연패→대역전 가능할까
  8. 8허웅, 우승하고도 동생 '훈이 생각'에 안쓰러운... "애가 밤새 기침하며 뒤척였다, 농구에 진심인 친구인데"
  9. 9'장타율 0.685 폭발' 오타니, 35G 만에 123년 LAD 역사 새로 썼다... 하루 2번 쾅쾅!→ML 홈런 1위 등극
  10. 10'레버쿠젠 미쳤다' 48경기 무패→기적의 무패우승까지 단 2경기... 뮌헨도 대패 당한 프랑크푸르트 원정서 5-1 대승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