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에스, S11 일본인 멤버 코토네 공개

문완식 기자  |  2023.01.03 08:03
트리플에스(tripleS)가 일본인 멤버 코토네를 공개, 기대감을 높였다.

모드하우스는 1월 2일 트리플에스 공식 SNS 채널에 S11 코토네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 속 코토네는 아름다운 일본 도쿄의 풍경과 함께 팬들에게 인사를 건넸다. 뒷모습으로 호기심을 자극한 코토네는 귀여운 손 꽃받침에 더해 청순하면서도 빛나는 비주얼, 환한 미소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앞서 '도쿄 하우스(HAUS)' 오픈과 함께 트리플에스 '코스모스(Cosmos)' 확장을 알렸던 모드하우스. 모드하우스는 한국에서의 'S'들에 이어 일본에서 새로운 'S'가 탄생할 것을 예고한 바 있다.

특히 티저 속 코토네의 '도쿄 하우스' 입주 날짜가 오는 5일로 공개됨에 따라 일본에서 펼쳐질 다양한 이야기들에도 전 세계 팬들의 비상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트리플에스는 지난해 첫 '디멘션' Acid Angel from Asia가 활동에 나서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Acid Angel from Asia는 아이튠즈 US K-POP 앨범 차트 1위를 비롯해 각종 음악 프로그램 최정상을 기록하는 등 괄목할 성적을 거뒀다.

트리플에스는 올 상반기 10명의 'S'가 함께하는 '완전체 디멘션'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마스터'들이 직접 타이틀곡을 선정하는 '그래비티'가 성황리에 마무리된 만큼, 이들의 모습에도 궁금증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트리플에스는 완전체 '디멘션' 활동은 물론 시그니처 데일리 콘텐츠인 '시그널(SIGNAL)'을 비롯해 더욱 다양한 모습들로 '마스터'들과 적극 소통할 예정이다.
▶tripleS 트리플에스 : Kotone.SSS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페이스' 스포티파이 전곡 1억 스트리밍 돌파..韓앨범 최다 21억 '大기록'
  2. 2"이러다 뽀뽀하겠어!" 수지♥박보검 '초밀착 스킨십'
  3. 3예능인 아닌 PD 나영석..'서진이네2' 6월 28일 첫방 확정
  4. 4[속보] '음주 뺑소니' 김호중, 유치장 도착.."성실히 임하겠다"
  5. 5방탄소년단 진 '어비스' 스포티파이 5700만 달성
  6. 6"강형욱, 레오 안락사 여러 번 취소했는데.." 담당 수의사 증언
  7. 7'음주 뺑소니' 김호중, 포승줄 묶인 채 유치장行 [스타현장]
  8. 8리버풀 살라 '충격 삭발', 뽀글머리 다 밀었다→팬들까지 놀란 파격 변신
  9. 9박서준, 10세 연하 로렌 사이와 열애설.. "사생활 확인 불가" [공식]
  10. 10'1회 5득점→8회 4득점' 삼성 타선 대폭격, 선두 1G차 맹추격... 롯데 '10볼넷' 자멸, 다시 최하위로 [부산 현장리뷰]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