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현섭, 연애 근황..14살 연하 썸녀에 고백 [조선의 사랑꾼] [종합]

최혜진 기자  |  2023.03.07 08:31
/사진=TV조선
'조선의 사랑꾼' 썸녀와 세 번째 만남에 나선 심현섭의 연애 근황이 공개됐다.

7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6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은 시청률 5%(이하 전국 기준), 분당 최고시청률 6.6%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코미디언 이용식과 예비 사위 원혁의 첫 만남이 이뤄졌다. 어색한 만남에선 묵직한 정적이 이어졌지만, 이용식의 아내 김외선 씨의 노력으로 대화의 물꼬가 터졌다. 조심스럽게 대화가 오가던 중, 이수민은 이용식과 원혁이 서로 힐끔거리며 탐색하는 모양새에 결국 웃음을 터뜨렸다. 그리고 이용식은 "수민이는 내가 굉장히 어색해 보이나 보지? 나는 절대 태연하다"며 잡아떼기에 이르렀다. 농담으로 풀어진 분위기에 이용식과 원혁은 점차 말을 섞었고, 유튜브에서 배운 '예비 장인 만날 때 노하우'를 잘 이행한 원혁은 MC의 칭찬을 받았다.

칭찬과 미담이 오가는 가운데 이용식은 "너무 한꺼번에 알면 다친다"며 퉁명스러운 마음을 드러냈다. 이에 원혁은 "천천히 다가가겠습니다"며 대응했고, 이용식도 "연락하고 오라"고 말했다. "다음에도 넷이서 밥을 다 같이 먹자"는 이수민의 말에 이용식은 "오늘이 최후의 날이다"라는 의미심장한 말을 남겼지만,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유지하며 서로 헤어졌다.

후에 이용식은 제작진에게 "만나고 싶진 않았다. 그 둘이 딱 맞는 게 싫었다. 수민이를 뺏기잖아. 사실 그게 아닌데"라며 복잡한 마음을 털어놨다. 하지만 결국 그는 "오늘 만난 게 천만다행이다. 만나고 나니 후련하다"며 원혁을 대면한 솔직한 심정을 전했다. 또한 이용식은 "수민이가 열 번 눈물 흘릴 일 있어도 혁이랑 있으면 한 번도 안 흘릴 것 같다"고 긍정적인 대답도 건넸다.

이날 소개팅을 하고 두 번 만난 썸녀와 연락 중인 심현섭의 하루도 공개됐다. 세 번째 데이트가 예고된 가운데, 심현섭의 집에 있던 동거인의 정체가 드러났다. 절친한 친구와 일시 동거 중인 심현섭을 지켜보던 박수홍은 "죄송한데 이 친구분 결혼에 가장 큰 걸림돌이다. 서로 의지하고 행복하게 살면 어떡하려고 그러냐"며 심각한 얼굴로 조언을 건넸다.

그러나 심현섭과 친구는 아침부터 디제잉을 시작하며 신나는 아침을 보냈다. 박수홍은 "친구분 누군지 알겠다. 영화 '노팅힐'에 나오는 주인공 옆 감초 친구 같다"고 평했다. 이어 심현섭은 친구를 소개하며 "사람이 집에 몇이 있건 외로운 건 외로운 것 같다. 이제는 결혼정보업체에서 재가입하라고 연락도 안 온다"며 농담 섞인 솔직한 심정을 고백했다. 심현섭은 데이트하러 가기 전까지도 친구와 기묘한 케미를 선보이며 웃음을 선사했다.

심현섭은 데이트 장소로 향하며 말과 태도를 하나하나 점검하는 철두철미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제작진은 심현섭과 썸녀의 원활한 데이트를 위해 재치 있게 뒤로 물러났고, 두 사람은 멀리서도 손이 닿을 듯 말 듯 설레는 분위기를 자아냈다. 집에 가는 차 안에서 제작진들의 추궁에 심현섭은 "그녀에게 '집중해서 만나자'라고 이야기했다. 그러니까 웃더라. 특유의 미소가 있다"며 긍정적인 대화가 오갔음을 암시했다.

2주 뒤, 같은 자리에서 술자리를 가진 나이(든) 아저씨들은 심현섭의 연애 근황을 궁금해했다. 김광규가 심현섭에게 "이러다 갑자기 여기 오시는 것 아니냐"고 너스레를 떠는 가운데, 그의 말이 끝나자마자 모두가 화들짝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46주 연속 1위
  2. 2방탄소년단 지민, K팝의 왕
  3. 3'창원 여신' 허수미, 늘씬 청바지 핏 "상의 골라줄 사람?"
  4. 4방탄소년단 지민, 美빌보드 양대 메인 차트 순위권..글로벌 인기 저력
  5. 5"안녕하세요 혜성씨" 오타니가 먼저 한국어 인사라니... 다저스 韓日 우정 '벌써' 기대 만발
  6. 6파리, 뷔, 꿈결 같은 순간..방탄소년단 뷔 화보집 예판 국내외 품절 '베스트셀러'
  7. 7이승기-후크 정산금 소송 3월 변론 재개..선고 취소됐다
  8. 8방탄소년단 정국, K팝 솔로 최초 스포티파이 누적 80억 스트리밍 돌파
  9. 9"버티기 힘들었다" 율희 '이혼 사유=가출' 최민환 주장 부인 [종합]
  10. 10'강인아, 나 먼저 토트넘 간다!' 손흥민 숨통 트이겠네, PSG '프랑스 국대' 공식 입찰 완료... "확실한 즉시 전력감"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