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완식 스타뉴스 기자] 군복무 중인 방탄소년단(BTS) 진이 광고 비하인드 영상으로 팬심을 채웠다.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활약 중인 롯데 자일리톨은 지난 4월 12일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방탄소년단의 광고 촬영 후기를 담은 'LOTTE XYLITOL×BTS Behind the Scenes Video focused on photograph shooting'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진의 군 입대 전 연장 계약된 것으로 '어려운 상황에도 웃음 지으며 전 세계에 미소를 확산시키자'는 내용의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 중이다.
영상 속 진은 입대 하기 직전 올린 영상임을 짐작케 하는 짧은 머리에 따스한 분위기의 초록 잠옷을 입고 손하트를 만드는 모습으로 등장했다.
입대 전 팬들을 위한 다양한 영상 촬영과 '디 애스트로넛(The astronaut)' 아르헨티나 공연 및 여러 활동과 촬영으로 바쁜 시간을 보낸 진이 팬들을 위한 개인 광고 촬영 뿐 아니라 단체 광고 촬영까지 시간을 쪼개어 부지런히 촬영하고 갔음을 짐작케 하는 영상이었다.
한편 진은 지난 7일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starngage에서 발표한 '2023년 한국 톱 뮤직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Top Music Instagram Influencers in Korea in 2023)에서도 TOP3를 차지했다. 1위와 2위는 각각 그룹의 오피셜 계정으로, 진은 솔로 중 1위에 올랐다. 방탄소년단 멤버 중에서 '2023년 한국 톱 뮤직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TOP 20에 랭크인한 유일한 멤버이기도 하다.
다른 셀럽들에 비해 늦은 시기인 2021년 12월 6일 개인 인스타그램을 개설했음에도 불구하고 진은 장기간 높은 순위를 차지하며 전 세계 최고의 슈퍼스타들이 모이는 미국에서도 압도적인 파워를 보이는 등 의미 있는 기록을 이끌고 있다.
진의 인스타그램은 지난해 12월 육군 입대로 인해 게시물 업로드가 거의 없음에도 불구하고 계속 팔로워가 증가하며 4월 18일 오 현재 4484만 팔로워를 보유 중으로 글로벌 스타의 식지 않는 뜨거운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