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 그룹 유키스(UKISS)가 댄디와 청량을 넘나드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유키스(수현, 훈, 기섭, 알렉산더, AJ(시윤), 일라이)는 지난 14일, 15일 공식 SNS에 미니앨범 'PLAY LIST'(플레이리스트)의 단체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사진에는 댄디와 청량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유키스의 반전 매력이 담겼다. 이들은 보랏빛 슈트 차림으로 깊은 카리스마를, 화사한 바캉스룩으로 산뜻한 매력을 자랑했다. 상반된 분위기 속, 멤버들의 돈독한 케미스트리가 돋보인다.
올해로 데뷔 15주년을 맞이한 유키스는 'PLAY LIST'를 통해 이들을 기억하고, 기다려 준 팬들을 위해 특별한 플레이리스트를 선보인다. 신보에는 멤버 기섭의 자작곡을 비롯해 다양한 장르의 곡이 수록돼 유키스의 한층 다채로운 매력을 녹여냈다.
유키스는 오는 28일 오후 6시 미니앨범 'PLAY LIST'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갈래! (The Wonderful Escape)'로 본격 활동에 나선다. 이후 내달 일본에서 단독 콘서트 'WISH LIST'(위시리스트)를 개최하며 '데뷔 15주년 프로젝트'의 방점을 찍는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