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프콘, 영숙 '16기' 영웅 등극?.."'나는 솔로' 다 살려내"

김지은 기자  |  2023.09.27 23:13
/사진='나는 솔로' 화면 캡처
'나는 솔로' 데프콘이 16기 영숙에 히로인이라는 표현을 사용했다.

27일 방송된 ENA, SBS플러스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 16기에서는 상철이 영숙, 영자와 2:1 데이트를 하는 장면이 담겼다.

이날 방송에서 영숙, 영자에 선택을 받은 상철은 두 여자와 함께 강가에서 이야기를 나눴다. 영숙은 계속해서 미국이야기를 하는 상철에 "나는 미국 안 갈거다"라며 냉정하게 선을 그었다. 두 사람은 집안일에 대한 생각과 거주지 이동에 대한 의견차를 보이며 끊임없이 마찰을 빚었다.
/사진='나는 솔로' 화면 캡처
영숙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상철이 목표하고 원하는 그럼 사람은 제가 아닌 것 같다. 마침 영자가 되게 상철을 궁금해 하고 서로 통하는 것도 많고 그리고 취미도 잘 맞는다. 상철이 훨씬 더 원하는 여자라 생각을 해서 잠시 경치를 구경하고 조용히 자리를 마련해주자 생각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스튜디오에서 VCR 영상을 보던 이이경은 "영숙 씨는 알다가도 모르겠다. 전기뱀장어인 것 같다. 전류가 흐르는 느낌이다. 말과 행동이 신경 안 쓰는 척 하면서 말에 약간 전기가 있다"고 의견을 전했다.

이에 데프콘은 "저는 영숙 씨 되게 재밌다. 어떻게 보면 영숙 씨가 '나는 솔로' 다 살리고 있다. 히로인이다. 상철도 이제는 집안일 할 줄 알아야한다. 이제는 마음 고쳐먹어야한다"고 이야기해 웃음을 안겼다.

베스트클릭

  1. 1"베드신·신음 물어봐" 전 남편 조성민 폭로 터졌다
  2. 2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6주 연속 1위..10월 월간 랭킹 'No.1'
  3. 3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男아이돌 1위 '역시 월드 클래스'
  4. 4태연, 빨간 속옷 드러낸 섹시美..파격 패션
  5. 5진, 스타랭킹 男아이돌 3위..'방탄소년단 상위권 싹쓸이'
  6. 6'결혼 3년차' 한영·박군, 집값 정확히 반반 →"이제 각자의 길로"
  7. 7'양아들' 이상민, 故김수미 납골당 조용히 방문..늦은 인사
  8. 8"시대 초월 협업" 방탄소년단 뷔X빙 크로스비 '화이트 크리스마스' 예약 판매부터 '돌풍'
  9. 9방탄소년단 정국 스포티파이 계정 75억 돌파..또 新기록!
  10. 10[공식발표] KT 깜짝 영입, 허경민과 4년 40억 FA 계약 '심우준 공백 타격 덜었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