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핑에서 올해로 8년 연속 진행해오고 있는 '블랙골프데이'는 연중 최대 규모의 온라인 골프쇼핑 페스티벌이다. 국내외 인기 골프 브랜드의 다양한 골프용품을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국내외 골프 브랜드 및 200여 개의 입점사가 참여한 이번 이벤트는 골핑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APP)에서 동시 진행되며, '용품/웨어 DAY', '클럽 DAY' 등을 통해 실속 있는 쇼핑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18일(수) 오전 10시에 오픈되는 '용품/웨어 DAY'는 △삼성 갤럭시 워치 골프에디션 △부쉬넬 투어 V6 거리측정기 △나이키 골프화 △PXG 하이브리드 스탠드백 등 꾸준히 인기가 좋았던 다양한 골프용품이 최저가로 마련됐다. 19일(목) 오전 10시에 오픈되는 '클럽 DAY'는 △테일러메이드 스텔스 시리즈 △테일러메이드 SIM2 시리즈 △캘러웨이 로그ST 시리즈 △핑 G425 시리즈 △미즈노 JPX 919 아이언 등 올해 많은 골퍼들의 선택을 받았던 인기 클럽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말본 △더블플래그 △제이미웨스트 △카렘 △첼린저 등 올해 골핑에 신규 입점한 골프웨어 브랜드에서는 최초 가격 인하 및 최대 9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해 눈여겨볼 만하다.
골프존커머스 온라인 사업부 안영준 사업부장은 "1년 중 단 2일 동안 진행되는 블랙골프데이를 통해 골프 트렌드를 둘러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시간 되시길 바란다"라며, "블랙골프데이가 많은 골퍼분들이 찾아주시는 이벤트인 만큼, 앞으로도 골핑이 고객과 입점 브랜드 모두에게 사랑받는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골핑은 15만개 이상의 경쟁사 대비 최다 규모의 상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약 500만 명의 골프존 회원 기반 골프존닷컴 DB 활용을 통한 쇼핑 데이터를 축적해 최적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골프 유통상품의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판매와 운용을 지원하고 있다. 연중 1회 오픈되는 '블랙골프데이' 이벤트의 경우, 현재까지 누적 방문 고객 수 약 200만 명, 누적 매출액 230억 원을 달성하는 등 많은 골퍼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