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진이 부른 '붕어빵 대란'..전 세계 팬 '열광'

문완식 기자  |  2023.11.16 07:47

방탄소년단(BTS) 진이 비현실적으로 아름다운 미모와 뜨거운 팬사랑으로 전 세계 팬들을 열광하게 했다.




11월 15일 12시 4분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와 위버스에 'n월의 석진 Message from Jin : Nov 2023' 영상이 공개됐다. 팬사랑꾼으로 유명한 진은 'n월의 석진'을 통해 입대 전 틈틈이 촬영해 둔 콘텐츠를 매달 하나씩 공개하고 있다.

'근본적인 아름다움' 진은 웨이브 진 장발 헤어에 짙은 색 자켓, 흰 털모자와 연보라색 목도리를 매치한 착장으로 등장, 독보적인 미의 남신답게 화려하면서도 청초한 미모를 뽐냈다.




진은 "여러분 안녕하세요. 11월의 진입니다. 11월에도 어김없이 여러분들을 찾아왔습니다"라며 밝게 인사했다. 이내 진은 "11월에는 이제 또 본격적으로 날씨가 추워지고 가슴 한 켠에 어딘가에 천 원씩을 들고 다녀 이제 또 붕어빵!" 이라고 말하며 1000원 지폐와 붕어빵을 꺼냈다.





진은 이어 "붕어빵을 먹는 계절이지 않습니까. 이제 겨울에는 또 따끈~따끈한 붕어빵이랑 여러분들 함께하시길 저는 기도하고 있겠습니다. 11월 되면 이제 막 추워지기 시작하고, 이제 겨울이라고 할 수도 있을텐데 여러분들 감기 조심하시고 아프지 말고 여러분들이 아프면 또 저도 마음이 정말 아픕니다"라고 팬들의 건강을 염려했다.


진은 한 해를 마무리한다는 느낌으로 11월, 12월을 잘 보내시길 바란다며 추워하는 귀여운 제스처와 함께 "어휴 추워. 어휴 추워. 여러분들 추워하시지 마시고 항상 따뜻하게 지내세요. 그럼 저는 이만 인사를 하고 다음에 또 여러분들을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 안녕~ 붕어빵 많이 드세요"라는 사랑스러운 인사로 영상을 끝맺었다.

털모자와 목도리, 붕어빵까지 준비한 진의 애틋한 인사에 팬들은 폭발적인 반응을 보내며 붕어빵을 인증하는 '붕어빵 대란'을 일으켰다.

또 미국에서는 #BTSJIN, #방탄소년단진, I MISS HIM SO MUCH, WARM WINTER WITH JIN, Jinnie, seokjin, 일본에서는 ジンくん(진군), #BTSJIN, 한국에서는 n월의 석진, 월드와이드는 seokjin 등이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를 뜨겁게 달구며 현역 조교로 군복무 중에도 큰 인기와 영향력을 증명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전역 다음날 '팬 허그회'..역시 '팬사랑꾼'
  2. 2홍진영 맞아? 뷰티박람회서 포착..달라진 외모 근황
  3. 3'월드 No.1' 방탄소년단 지민 '라이크 크레이지' K팝 최초·유일 Deezer 글로벌 차트 100일째 1위
  4. 4'결혼지옥' 부부 고민이..아내 "그래, 바람피웠다" 충격
  5. 5'믿음의 야구' 김경문, '감독 무덤' 한화와 동행 임박... 두산-NC 이어 성공시대를 꿈꾼다
  6. 6LG 연장 혈투 끝 역전 드라마→사령탑 극찬 "LG다운 경기였다"... 복덩이 9회 2사 극적 동점포+KBO 첫 멀티포라니
  7. 7음바페 레알행 'HERE WE GO' 떴다! 이강인과 '안녕'→이적설 6년 만에 드디어 현실로
  8. 8무리뉴가 꼽은 '최고 제자' 1위, 호날두-루니 아니었다... "스페셜원 따라 3번 이적한 MF, 그가 원픽이었다"
  9. 9'쐐기골+MVP' 비니시우스, 발롱도르 보인다! 레알, 도르트문트 2-0 꺾고 '통산 UCL 15번째' 우승
  10. 10선동열 전 감독, 농아인 친구와 어린 시절 추억... '벌써 15회째' 전국대회로 승화시켰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