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들 취향저격하는 다양한 그래픽부터 초경량 기능으로 무게는 가볍게
㈜서양네트웍스(대표 방소현)의 스트릿 캐릭터 캐주얼 키즈 브랜드 알로봇이 오는 3월 신학기를 맞아 입학 선물로 스쿨백 컬렉션을 추천한다.
알로봇은 'R.U Ready! Be yourself' 라는 슬로건 아래 시그니처 그래픽 패턴과 스트릿한 무드의 아이템을 통해 한층 더 힙한 감성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다. 평년보다 이른 졸업식으로 입학 준비도 빨라진 가운데, 신학기 아이템인 책가방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이번 알로봇 신학기 책가방 컬렉션은 총 7가지 스쿨백과 사이드백 구성으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렌티큘러 기법과 다양한 알로봇 그래픽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적으로 알로봇만의 힙한 감성을 담아 지난 시즌에 이어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R스트릿 스쿨백'은 시그니처 포켓백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경쾌한 배색의 컬러감과 멀티 포켓이 특징이다.
축구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딱 맞는 디자인으로 출시된 'R.ROBOT FC.스쿨백'은 가벼운 알로봇 스쿨백 중에서도 가방 무게가 500g으로 가장 가벼운 초경량 백팩이다. 체구가 작은 저학년 아이들도 부담없이 멜 수 있어 추천하는 아이템이다. 심플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앞포켓에는 고급스러운 입체적인 형태를 적용했다.
이와 함께 신학기 스쿨백 프로모션으로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룩스루와 전국 알로봇 매장에서 스쿨백 전품목 20% 할인 혜택과 함께 선착순으로 스쿨백과 사이드백 세트 구매 시 테로꾸꾸 실내화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서양네트웍스 관계자는 "빨라진 졸업시즌으로 인해 졸업 및 입학 선물로 책가방을 찾는 수요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면서 "다양한 디자인은 물론 기능은 갖추고 무게는 가벼운 알로봇 스쿨백 컬렉션과 함께 설레는 신학기 준비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