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의 여왕' 안 끝났다..김수현→김지원 다시 뭉친 이유

김나연 기자  |  2024.06.05 09:36
사진=박성훈 인스타그램
'눈물의 여왕'에 출연한 배우들이 다시 뭉쳤다.

4일 박성훈은 "눈물의 여왕"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의 배우 김수현 김지원 박성훈 곽동연 이주빈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눈물의 여왕'을 사랑했던 팬들은 다시 모인 이들의 모습에 반가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김수현 김지원 박성훈 곽동연 이주빈은 '눈물의 여왕' 블루레이 코멘터리 촬영을 위해 다시 뭉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지난 4월 종영한 '눈물의 여왕'은 퀸즈 그룹 재벌 3세, 백화점의 여왕 '홍해인'(김지원 분), 용두리 이장 아들, 슈퍼마켓 왕자 '백현우'(김수현 분) 3년 차 부부의 아찔한 위기와 기적처럼 다시 시작되는 사랑 이야기. 최고 시청률 24.9%(닐슨코리아 전국기준)를 기록하며 tvN 역대 시청률 1위를 기록, 많은 인기를 얻었다.

김수현과 김지원은 각각 일본과 한국에서 팬미팅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남을 준비 중이며 박성훈은 '빵야' 무대에 올라 7년 만에 연극에 복귀한다. 또한 올해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2' 공개를 앞두고 있다.

베스트클릭

  1. 1'뺑소니 혐의' 김호중, 부친이 선임한 변호사 해임 "사전 동의無"
  2. 2에버랜드 강철원 주키퍼, 3개월 만에 푸바오 재회
  3. 3방탄소년단 지민, 글로벌 인기투표 월간랭킹 36회→주간랭킹 166회 1위..'K팝 아이돌 인기 No.1'
  4. 4방탄소년단 진 전역 후 첫 셀카..'월와핸'의 귀환 [스타이슈]
  5. 5KIA 김한나 치어, 감탄 자아내는 몸매 "완전 여신이네"
  6. 6'사전 동의' 없었는데..김호중, 부친이 선임한 변호사 '해임' [종합]
  7. 7'성화 봉송' 방탄소년단 진, 올림픽급 인기..스타랭킹 남돌 '3위'
  8. 8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40주 연속 '1위' 꽉 채웠다!
  9. 9'김하성 4억 공갈 혐의' 임혜동, 구속영장 또 기각... 법원이 밝힌 이유는?
  10. 10[공식발표] 두산, '20승 외인' 알칸타라 먼저 바꿨다... '156㎞ 우완' 조던 발라조빅 영입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