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방송된 MBC 음악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서는 금주의 1위곡을 발표했다.
1위 후보로는 엔시티 재현 '스모크'(Smoke), (여자)아이들 '클락션' 그리고 제로베이스원 '굿 소 배드'(GOOD SO BAD)가 올랐다. 이후 치열한 경쟁 끝, 재현은 9월 첫주 1위를 거머쥐었다.
이번 방송에는 다양한 컴백 무대로 가득 찼다. 먼저 영탁은 세상 모든 이에게 희망차고 파이팅 넘치는 메시지를 담은 '슈퍼슈퍼'를 선보였다. 아이돌 가수가 많은 '음악중심'에서 새로운 분위기를 보여 이목을 끌었다.
이 외에도 보이넥스트도어 힙합곡 '부모님 관람불가', 백현의 '파인애플 슬라이스', 예린 '웨이비', 싸이커스 '위치' 등 여러 곡이 시청자의 눈을 사로잡았다.
한편 이날 방송된 '쇼! 음악중심'에는 윤하, 백현(BAEKHYUN), 예린, DAY6, 쯔위(TWICE), 영탁, 원위(ONEWE), xikers(싸이커스), BOYNEXTDOOR, 오마이걸, LE SSERAFIM, NMIXX, ZEROBASEONE, DRIPPIN, NOWADAYS, 아일리원(ILY:1), RESCENE(리센느) 등이 출연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