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원, 3.8kg 우량아 딸 최초 공개 "누구 닮았지?"[동상이몽2][★밤TV]

김노을 기자  |  2024.10.01 06:20
/사진=SBS 방송화면
그룹 젝스키스 출신 장수원과 그의 46세 아내 지상은이 출산하는 과정이 공개됐다.

30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장수원, 지상은 부부가 딸을 품에 안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지상은은 출산 당일 수술을 앞두고 "마취에서 못 깨어날까봐 걱정된다. 만약에 내가 못 깨어나면 우리 따랑이(태명) 잘 부탁한다. 재혼은 없다"며 걱정했다.

하지만 장수원은 "언제까지 그럴 거냐"며 "나는 밥 먹고 와도 되냐. 남편도 밥을 먹어야 한다"고 말한 뒤 밥을 먹으러 병실을 떠났다.

/사진=SBS 방송화면
장수원이 자리를 비운 후 간호사들은 지상은을 찾아 "5분 후 수술실로 내려가야 한다"고 알렸다. 마음이 급해진 지상은은 장수원에게 전화를 걸었지만 장수원은 전화를 받지 않았다.

다행히 장수원은 수술 시간이 임박해 병실로 돌아와 "아기 낳는 거 못 볼 뻔했다. 점심 시간이 걸려서 밥을 정말 후딱 먹고 왔다. 먹다가 수저 놓고 올 뻔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후 지상은은 수술실로, 장수원은 대기실로 향했다. 장수원은 오랜 기다림 끝 3.8kg로 건강하게 태어난 따랑이를 만났다.

따랑이를 첫 대면한 장수원은 "귀여워. 어떡해. 누굴 닮은 거야"라며 벅찬 감정을 드러냈다.

이어 병실로 돌아온 지상은에게 장수원은 "고생했다. 아프지 않냐. (딸 봤는데) 눈물은 안 났다. 귀여운데 누구 닮았는지 솔직히 모르겠다. 따랑이 예쁘고 건강하게 잘 키워보자"고 애틋한 감정을 드러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글로벌 인기투표 주간랭킹 178주 1위
  2. 2'수원 바비' 베이글 몸매 미쳤다, 파격 시스루 비키니 '헉'
  3. 3방탄소년단 진 'Running Wild', CBS 프라임 타임 미식축구 중계에 등장..美 최고 국민 스포츠 사로잡은 미성
  4. 4전현무, 女후배 킬러..'13세 연하' 장예원과 1시간 통화 "오빠"
  5. 5'초강행군' 김민재 24G 선발! 뮌헨, 라이프치히 5-1 격파... '첫 분데스 우승' 점점 보인다, 2위 레버쿠젠과 7점 차
  6. 6'와' 손흥민 이적 대반전! '토트넘 10년 마무리'→'스페인 빅클럽' ATM 영입 진심이다... '명장' 시메오네 마음에 '쏙'
  7. 7방탄소년단 정국 '골든 : 더 모멘트' 2024년 월간 베스트셀러 랭킹 1위
  8. 8'미쳤다' 김민재, 분데스 전반기 정복! '선발 100%→뮌헨 1위 질주' 일등 공신... '콤파니 황태자' 완벽 부활 성공
  9. 9'시애틀 1순위' 워커의 3년 869억 휴스턴행, '김하성 SEA행 협상' 탄력받을까
  10. 10[오피셜] KIA, 임기영과 3년 15억 원 FA 계약 체결 "다른 구단 이적 생각도 안 했다... 한국시리즈 2연패 도움되겠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