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뭉친 지창욱·비비..'강남 비-사이드', 가장 강렬한 추격 범죄

김나라 기자  |  2024.10.01 08:35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강남 비-사이드'가 11월 6일 공개 확정에 이어 티저 포스터를 공개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먼저 조우진, 지창욱, 하윤경, 김형서(가수 비비) 등 디즈니+ 새 오리지널 시리즈 '강남 비-사이드'를 이끌어갈 주역들의 강렬한 무드와 신선한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결의에 찬 표정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형사 강동우(조우진 분)와 냉철하고 차가운 눈빛을 한 검사 민서진(하윤경 분)은 도시의 '낮'을 대표하는 인물로, 베일에 싸인 사건의 실체를 파헤쳐 나가며 극에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정의와 사명감으로 사건을 파헤치는 강동우와 승진의 기회로 사건을 쫓는 민서진은 각각 다른 목적을 가진 현실적인 인물들의 모습을 그리며 몰입감을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반면 상처 가득한 얼굴로 종잡을 수 없는 표정을 한 미스터리한 브로커 윤길호(지창욱 분)와 모든 사건의 시작점이자 비밀을 간직한 클럽 에이스 재희(김형서 분)는 화려한 네온 사인이 지배하는 짙은 어둠으로 뒤덮인 도시의 '밤'을 상징하며 완전히 상반된 분위기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와 함께 '우리가 사는 세상 아래 그들이 노는 세상'이라는 문구는 모두에게 익숙한 도시 '강남'의 이면에서 이들이 펼쳐낼 강렬한 추격 범죄 드라마에 호기심을 자극한다.
'강남 비-사이드' 캐릭터 포스터
캐릭터 각각의 매력을 담아낸 또 다른 포스터들은 각 캐릭터들이 가진 4인 4색 개성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먼저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주는 배우 조우진은 사건 해결을 위해 돌아온 형사 강동우 역을 맡아 복합적인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 극에 리얼리티를 더한다.

압도적인 아우라를 뽐내는 배우 지창욱은 용의선상에 스스로 오른 강남의 무법자 윤길호를 연기해 이번 작품에서 완전히 새로운 스타일로 파격적인 변신을 알린다.

또한 흔들림 없는 차가운 눈빛으로 강렬함을 더한 배우 하윤경은 신분상승의 기회로 사건을 쫓는 검사 민서진으로 빈틈없는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화려한 '강남'의 조명을 비춘 듯 어딘가를 응시하는 배우 김형서는 강남 클럽 최고의 에이스이자 사건의 트리거가 된 재희 역을 맡아 인생 캐릭터의 탄생을 예고한다.

'강남 비-사이드'는 다음 달 6일 디즈니+를 통해 단독 공개된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글로벌 인기투표 주간랭킹 178주 1위
  2. 2'수원 바비' 베이글 몸매 미쳤다, 파격 시스루 비키니 '헉'
  3. 3방탄소년단 진 'Running Wild', CBS 프라임 타임 미식축구 중계에 등장..美 최고 국민 스포츠 사로잡은 미성
  4. 4전현무, 女후배 킬러..'13세 연하' 장예원과 1시간 통화 "오빠"
  5. 5'초강행군' 김민재 24G 선발! 뮌헨, 라이프치히 5-1 격파... '첫 분데스 우승' 점점 보인다, 2위 레버쿠젠과 7점 차
  6. 6'와' 손흥민 이적 대반전! '토트넘 10년 마무리'→'스페인 빅클럽' ATM 영입 진심이다... '명장' 시메오네 마음에 '쏙'
  7. 7방탄소년단 정국 '골든 : 더 모멘트' 2024년 월간 베스트셀러 랭킹 1위
  8. 8'미쳤다' 김민재, 분데스 전반기 정복! '선발 100%→뮌헨 1위 질주' 일등 공신... '콤파니 황태자' 완벽 부활 성공
  9. 9'시애틀 1순위' 워커의 3년 869억 휴스턴행, '김하성 SEA행 협상' 탄력받을까
  10. 10[오피셜] KIA, 임기영과 3년 15억 원 FA 계약 체결 "다른 구단 이적 생각도 안 했다... 한국시리즈 2연패 도움되겠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