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민은 미국 유명 주간지 '피플'(PEOPLE) 매거진이 선정한 '천칭자리 대표 유명인 20'에 유일한 아시아인으로 이름을 올렸다.
피플은 천칭자리에 태어난 사람들은 매력적이고 예술적이고 외교적인 연민 깊은 비전가로 가장 잘 알려져 있다며 천칭자리 유명인 20명을 소개, 그중 지민은 브루노 마스, 제프 골드브럼, 브리 라슨, 스눕독, 기네스 팰트로 등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지민은 앞서 미국 '버즈피드'(BuzzFeed)에서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천칭자리 연예인 78'에 오른 바 있으며, 유니버셜 뮤직 캐나다는 가을 플레이리스트 공개와 함께 천칭자리 아티스트를 소개, 당시 지민은 그웬 스테파니, 칼럼 스콧, 딘 루이스, 잭 개럿 등의 유명 아티스트와 함께 선정되기도 했다.
지민은 더불어 아이돌 인기 순위 서비스 '최애돌'이 9월 7일부터 9월 24일까지 천칭자리(9/23~10/22) 생일자 총 15명의 남녀 아이돌을 후보로 진행한 별자리 테마픽 '천칭자리 아이돌'에서 총 투표수 8만 9615표 중 4만 529표를 받아 45%의 득표율로 1위에 올랐다.
한편 이처럼 천칭자리를 대표하는 글로벌 셀럽으로 자리매김한 지민의 생일(10월 13일)이 다가오는 가운데 최애돌 '천칭자리 아이돌'에 이어 아이도키 '남자 개인 랭킹 8월 투표'에서 6개월 연속 1위에 올라 하라주쿠 체인지 비전 광고를 획득, 유픽 9월 이달의 베스트 픽 우승자로 뉴욕 타임스퀘어 광고를 받게 되는 등 글로벌 스타로서 위상을 보여줬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