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서하, 왕지혜에 머리채 잡힌 내연녀 호연 [다리미 패밀리]

김수진 기자  |  2024.10.14 08:43

배우 정서하가 드라마 '다리미 패밀리'에 카메오로 출연했다.

정서하는 지난 13일 오후 방송된 KBS2 특별기획 주말드라마 '다리미 패밀리'(극본 서숙향/ 연출 성준해, 서용수)에서 본처 앞에서도 당당한 내연녀로 현실감 넘치는 열연을 펼쳤다.

'다리미 패밀리'는 '청렴 세탁소' 다림이네 가족이 옷 대신 돈을 다림질하며 벌어지는 로맨틱 돈다발 블랙코미디 작품이다. 정서하는 극 중 이미연(왕지혜 분)의 남편 최상호(신정윤 분)의 내연녀 역을 맡았다.

이날 방송에서 정서하는 최상호의 사무실에서 은밀한 데이트를 즐겼다. 자신의 볼에 뽀뽀하는 최상호에게 "사람들 보면 어쩌려고"라며 싫지 않은 듯한 투정과 함께 미소를 짓는가 하면, "우리 사랑이 죄냐"라는 말에는 "귀여워"라고 받아치며 품에 안겼다.

이때 최상호의 본처 이미연이 사무실을 급습했고, 놀란 듯 바라보던 정서하는 이내 천연덕스러운 표정으로 부부의 말다툼을 지켜봤다. 최상호는 돈봉투를 돌려주는 이미연에게 "돈이 먼저인 인간이잖아, 너"라며 비아냥댔고, 정서하는 "세상에 진짠가봐. It's so inhumane(정말 비인간적이야)"이라고 거들며 밉상 끝판왕 연기를 보여줬다.

본격적으로 부부 싸움에 끼어든 정서하는 다시금 이미연에게 돈봉투를 쥐어주며 "그냥 이거 받고 끝내라. 너무 구질맞다"라고 뻔뻔한 태도를 보였다. 자신을 향해 폭언을 쏟아내는 이미연에게 "상스럽다"라며 재차 도발했고, 급기야 분노가 극에 달한 이미연에게 머리채를 잡히기에 이르렀다.

머리를 이리저리 휘둘리자 혼이 나간 표정으로 비명을 지르는 정서하의 푼수 연기는 깨알 웃음을 자아냈다. "얘 임신부다"라고 소리치며 둘을 떼어놓기 위해 달려든 최상호까지 덩달아 머리채를 잡혔고, 머리가 산발이 된 채 멘붕에 빠진 정서하의 모습이 이어지며 시청자들에게 통쾌함을 안겼다.

2008년 드라마 '태양의 여자'로 데뷔한 정서하는 '꽃보다 남자', '별난 며느리', '우리집 꿀단지', '애타는 로맨스', '밥상 차리는 남자', '유령을 잡아라', '엽기적인 그녀', '불새 2020', 영화 '나비효과', '손'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은 실력파 배우다.

특히 2022년 정서하가 출연한 가수 영탁의 '전복 먹으러 갈래'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 1위에 등극하며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기도 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글로벌 인기투표 주간랭킹 178주 1위
  2. 2'수원 바비' 베이글 몸매 미쳤다, 파격 시스루 비키니 '헉'
  3. 3방탄소년단 진 'Running Wild', CBS 프라임 타임 미식축구 중계에 등장..美 최고 국민 스포츠 사로잡은 미성
  4. 4전현무, 女후배 킬러..'13세 연하' 장예원과 1시간 통화 "오빠"
  5. 5'초강행군' 김민재 24G 선발! 뮌헨, 라이프치히 5-1 격파... '첫 분데스 우승' 점점 보인다, 2위 레버쿠젠과 7점 차
  6. 6'와' 손흥민 이적 대반전! '토트넘 10년 마무리'→'스페인 빅클럽' ATM 영입 진심이다... '명장' 시메오네 마음에 '쏙'
  7. 7방탄소년단 정국 '골든 : 더 모멘트' 2024년 월간 베스트셀러 랭킹 1위
  8. 8'미쳤다' 김민재, 분데스 전반기 정복! '선발 100%→뮌헨 1위 질주' 일등 공신... '콤파니 황태자' 완벽 부활 성공
  9. 9'시애틀 1순위' 워커의 3년 869억 휴스턴행, '김하성 SEA행 협상' 탄력받을까
  10. 10[오피셜] KIA, 임기영과 3년 15억 원 FA 계약 체결 "다른 구단 이적 생각도 안 했다... 한국시리즈 2연패 도움되겠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