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병길, 하혈 쇼크에도 병원 안 와" 서유리 작심 폭로→조윤희, 이동건 언급[스타이슈]

김노을 기자  |  2024.10.30 07:00
서유리 /사진=스타뉴스
성우 겸 방송인 서유리가 전 남편 최병길 PD에 대한 응어리를 전부 쏟아냈다. 배우 조윤희는 전 남편인 배우 이동건을 스스럼 없이 언급했다.

29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이제 혼자다'에는 이혼 후 인생 2막을 사는 서유리와 조윤희의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서유리는 4개월이라는 짧은 연애 기간을 거쳐 결혼한 것을 언급하며 "결혼 6개월 차에 큰 사건이 하나 있었다"며 "해결하지 못한 채 4년이 흘렀다"고 말했다.

서유리는 최병길 PD와 2019년 결혼했으나 지난 3월 파경 소식을 알린 뒤 6월 이혼 조정 절차를 마무리했다.

/사진=TV조선 방송화면
서유리가 언급하는 최병길에 대한 이야기는 주로 금전 및 건강 관련이었다. 특히 서유리는 "생활비 10원 한 푼 받아본 적 없다. 오히려 내가 돈을 줬으면 줬다. 전 남편이 '네가 살림도 안 하는데 생활비를 왜 줘야 하냐'고 하더라. 방도 따로 쓰고 구역도 나누었다. 여행비도 딱딱 각출해서 냈다. 정말 그냥 하우스 메이트였다. '자기야'라는 호칭이 너무 무서워졌다. 돈 필요할 때만 '자기야'라고 부르더라"고 털어놨다.

최병길은 서유리가 하혈로 인한 쇼크 상태에 빠졌음에도 병원을 찾지 않았다고. 서유리는 "자궁 쪽 문제가 생겼다. 30분 정도 하혈하면 쇼크가 온다. 당시 제주도에 있었는데 응급실까지 1시간 30분이 걸리는 거다. 정말 죽는 줄 알았다. 함께 있던 스타일리스트가 전 남편에게 연락을 했는데 (최병길이) 응답이 없었다. 그 와중에도 (최병길이) 사채 쓴 걸 저는 돈 빌려서 막아주고 있었다"고 주장했다.

그런가 하면 방송 말미 공개된 예고편에는 배우 이범수와 파경을 알린 이윤진이 이혼 전문 변호사를 찾는 모습도 공개됐다.

이윤진은 변호사와 만나 "현재 양육권 분쟁 중"이라고 밝혔고, 변호사는 "법률적 의미가 약간씩 다른 걸로 보인다"고 조언했다.

/사진=TV조선 방송화면
이윤진은 또 "이혼 중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겠냐. 쉽지가 않다"며 한숨을 쉬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조윤희가 친언니를 만나는 모습이 담긴 예고편도 전파를 탔다. 조윤희 친언니가 "그때 왜 (집을) 나갔냐"고 묻자 조윤희는 "어렸을 때부터 집이 화목하지도 않고, 나는 관심을 너무 못 받는 느낌이었다"고 조심스럽게 답해 안타까움을 안겼다.

조윤희는 그러면서 "내가 일부러 오버해서 로아에게 아빠 얘기를 한다. 그런데 로아가 갑자기 '윤희야, 나 이동건이야' 하면서 제 입에 뽀뽀를 하더라"고 털어놔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베스트클릭

  1. 1KIA 여신 치어리더, 뽀얀 속살 드러낸 비키니 패션 '아찔'
  2. 2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8주 연속 1위
  3. 3'군 복무' BTS 지민, '2024 마마' 대상 소식에 "어안이 벙벙..감격 또 감격"[스타이슈]
  4. 4'비밀리 임신→출산' 문가비, 연예계 떠난 지 오래..3년 전 계약 종료
  5. 5민재 형, 이제 나 막아봐! 이강인, 30분 종횡무진→'코리안 더비' 선발 가능성 높였다... PSG, 툴루즈 3-0 완파
  6. 6'FA 이적' 허경민 사과 "계약 후 많은 눈물, 인생에서 가장 힘든 시간... 두산 팬분들께 너무 죄송하고 감사했습니다" [수원 현장]
  7. 7이호준 감독도 입대 만류했지만... 상무 가는 NC 우승멤버 "갔다 와서 이쁨받겠다" 다짐 [창원 현장]
  8. 8"그리울 것 같다, 한화서 뛰는 것 즐거웠다" 페라자의 뜨거운 안녕, 24홈런에도 작별... 원인은 후반기 부진
  9. 9'대체 왜' KT 허경민이 무슨 잘못을 했나, 그래도 거듭 사과한 이유 "시간이 지나면 언젠가는..." [수원 현장]
  10. 10'3521억 대형 부담' 떠안은 맨유 감독, 드디어 데뷔전 "여전히 세계 최고 구단... 우승 차지할 것"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