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생겨서 불안할 듯" 소유, '얼굴 천재' 차은우 대신 이 사람 선택[탁스패치]

정은채 기자  |  2024.11.01 18:49
/사진='노빠꾸 탁재훈' 영상화면 캡쳐
가수 소유가 연애 상대로 '얼굴 천재' 차은우 대신 신규진을 선택했다.

1일 유튜브 채널 '노빠꾸 탁재훈'의 '탁스패치'에는 '소유, 광고주가 되어 돌아온 뭐든지 이름값 하는 풀소유의 아이콘'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소유는 이상형으로 향이 좋은 남자와 엉덩이가 예쁜 남자를 꼽았다. 그러면서 "얼굴보다는 몸을 본다는 의미고, 얼굴은 진짜 안 본다"라며 "향기로 사람을 기억 많이 하는 편이라서 너무 안 좋은 향이 나면 첫인상이 별로인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그러자 탁재훈은 소유에 "무향 차은우 대 우디하고 스모키한 향이 나는 신규진(중 어떤 사람과 더 연애하고 싶냐)"이라고 질문했다.

이에 소유는 한 치의 망설임도 없이 차은우라고 답했다. 그러나 신규진이 "차은우는 엉덩이도 없고, 절벽이다. 그런데 나는 너무 예쁘게 엉덩이가 봉긋하고 분홍색이다"라는 가정하에 다시 물었다. 이를 들은 소유는 "그럼 신규진"이라며 답을 바꿨다.

그러면서 "어쨌든 그분(차은우)도 저한테 관심이 없겠지만 그런 분들을 만나면 되게 불안할 것 같다"라고 신규진을 꼽은 이유를 설명했다.

한편 소유는 줄곧 연예인과만 연애를 해왔고, 일반인과 만난 경험은 손에 꼽힌다고 털어놨다. 이를 들은 탁재훈은 "일반인을 만날 수 있는 타이밍이 안 되지 않냐. 아무래도 자주 보던 곳, 자주 본 사람이랑"이라며 동종업계 사람으로서 소유의 연애 스타일에 대해 공감하는 모습을 보였다.

베스트클릭

  1. 1'무려 H컵' 스트리머, 파격 할로윈 패션 '만화 같은 볼륨'
  2. 2'제2의 김광현 떠나보내다니...' 트레이드 빅딜→FA 투수 최대어 거취에도 영향 주나
  3. 3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4. 4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5. 5'깜짝 공개' 백지영 딸 미모, 진짜였네.."돈 안 들여도 돼, 정석원 붕어빵"
  6. 6방탄소년단 진, 'Happy' 발매 기념 팝업 개최.."행복으로 가는 길"
  7. 7KBO, 오늘(1일) 한국-쿠바 평가전 "경기 중 실시간 인터뷰 진행한다"... 생중계는 어디?
  8. 8"해결사 같은 형" 방탄소년단 뷔, 군생활 훈훈 미담
  9. 9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5주 연속 1위
  10. 10'성생활 논란' 트리플스타·'빚투' 이영숙..'흑백요리사'도 철퇴 맞은 '출연자 리스크'[★FOCUS]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