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대성 "''첫사랑' 김정화 여전히 예뻐..박보영=이상형" [집대성]

허지형 기자  |  2024.11.01 19:10
/사진=유튜브 채널 '집대성' 캡처
빅뱅 대성이 첫사랑이 배우 김정화라고 밝히며 박보영이 이상형이라고 언급했다.

1일 유튜브 채널 '집대성'에는 '왕들의 귀환 빅뱅 완전체!!! | 시기가 왔다! | 집대성 ep.28'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태양은 "대성이가 우리한테 늘 얘기했었지만, 대성이의 첫사랑을 최근에 만나지 않았느냐. 어땠냐?"고 물었다.

이에 "대성은 김정화 선배님이다. 여전히 아름다우시더라. 닉네임이 '정화 바라기'였다"고 밝혔다.

이어 태양은 "대성이가 저희한테 첫사랑이 김정화 배우님이라고 계속 얘기했었는데, 이후에 본인의 이상형을 꾸준히 말해왔다. 항상 마음속에 품어왔던"이라며 "'이분 너무 좋다'고 계속 말해왔다"고 했다.

그러자 대성은 "사실 감출 필요가 없다. 감추면 더 이상하다. 박보영 씨다. 완전 팬이다"라고 고백했다.

태양은 "분명 만날 수 있는데 안 한다"고 답답해하자, 지드래곤 역시 "애가 이상하다. 보면 사귀냐. 왜 오해하냐. 그냥 봐라. 저희가 어떻게든 섭외를 해보자"고 나섰다.

베스트클릭

  1. 1'무려 H컵' 스트리머, 파격 할로윈 패션 '만화 같은 볼륨'
  2. 2'제2의 김광현 떠나보내다니...' 트레이드 빅딜→FA 투수 최대어 거취에도 영향 주나
  3. 3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4. 4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5. 5'깜짝 공개' 백지영 딸 미모, 진짜였네.."돈 안 들여도 돼, 정석원 붕어빵"
  6. 6방탄소년단 진, 'Happy' 발매 기념 팝업 개최.."행복으로 가는 길"
  7. 7KBO, 오늘(1일) 한국-쿠바 평가전 "경기 중 실시간 인터뷰 진행한다"... 생중계는 어디?
  8. 8"해결사 같은 형" 방탄소년단 뷔, 군생활 훈훈 미담
  9. 9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5주 연속 1위
  10. 10'성생활 논란' 트리플스타·'빚투' 이영숙..'흑백요리사'도 철퇴 맞은 '출연자 리스크'[★FOCUS]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