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씨에 따라 베스트와 내피 조합한 다채로운 코디 가능해
한성에프아이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겨울 라운드 시즌을 맞아 여성 골퍼들을 위한 '듀얼다운(DUAL DOWN)'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쌀쌀해진 날씨에 필드에서 착용할 아우터를 고민하는 여성 골퍼들을 위한 듀얼다운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뒷면 이중지 저지원단으로 활동성을 높이고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과 무게감에도 신경 쓰며 기능성을 확대했다. 또한, 빛나는 필름을 라미네이팅한 원단을 사용해 유니크한 디자인을 강화했으며, 깔끔한 베이지와 세련된 매트블랙 두 가지 컬러로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듀얼다운을 포함한 다운점퍼, 가디건, 스웨터 등 다양한 겨울 신제품을 11월 화보로도 공개할 예정이다. 듀얼다운 및 화보 속 제품들은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공식 온라인스토어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관계자는 "쌀쌀한 날씨에 라운드에서 입을 아우터를 고민하는 여성 골퍼들을 위해 이번 듀얼다운 제품을 추천한다"며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의 기능성과 디자인 모두 잡은 겨울 신제품들과 함께 즐거운 라운드 되시길 바란다"고 했다.
한편,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2024 가을겨울 시즌 골프웨어 신제품을 구매 시 '투어리스펀스 골프볼'을 증정하는 '폴 앤 볼(FALL&BALL)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